부산교대와 통합하나요?
글쓴이
- 2021.04.20. 23:27
- 69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우연찮게 뉴스보니 이런 기사가 있길래...
졸업생이라 내부 소식을 모르네요.. 학우분들 여론은 어떤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러져갈 교대랑 합치는게 무슨 메리트가 있겠어요? 합치면 일시적으로 돈이 들어오니 일단 연명하고 보자는건데요.
0
0
피로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생입장에서 별 관심없음
0
0
꼴찌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관심
취준공부나 ㄱ
취준공부나 ㄱ
0
0
한심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졸업생이지만 우리 입장에선 그냥 부산교대가 이름 잃고 흡수되는 수준이라 별로 반발이고 뭐고 할 게 없는 것 같네요. 학교가 폐교되는 부산교대 애들만 난리나는 수준인듯.
0
0
큰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해국
이거 맞는듯요. 애초에 교대 타겟팅이 워낙 특수해서...
0
0
눈부신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