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남자선배님들
글쓴이
- 2021.04.21. 07:31
- 77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만약에 긴팔티랑 바지만 입고 출근하신다면 어떤걸 입으시나용?.? 초년생이라 어떤걸 입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셔츠는 관리하기가 좀 힘든 것 같고.. 티를 입고 싶은데 추천좀 해주십쇼 ㅎㅎ 업종은 금융쪽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금융이면 정장이지 최소 비캐고
0
0
어두운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오리나무
구체적인 아이템은 어떻게 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오리나무
뭔소리고! 나도 금융인데 맨투맨에 와이드 슬랙스 입고다님
0
0
청아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장바지에 셔츠만 입고 오는데 더워 죽겠네 오늘
0
0
머리좋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캐
0
0
황홀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인데 맨투맨이랑 청바지 입고 출근함
0
0
일등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고란초
이런 넘은 ㄹㅇ 넌씨눈인가 ㅋㅋ글쓴이가 금융권이라 밝히고 금융권끼리 얘기하는데
0
1
부자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고란초
금융권이 사기업만 있냐 ㅋㅋㅋ금공만 해도 몇갠데
생각 안하고 댓글다는 수준 보소
생각 안하고 댓글다는 수준 보소
1
0
부자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맨투맨에 슬랙스정도 아니면 가디건입고가구ㅇㅇ
0
0
아픈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랙스 피케셔츠가 제일 편한거 같아요.
0
0
슬픈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