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다..
글쓴이
- 2021.04.22. 20:17
- 52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극단적 시도하고 sns에 암시글 올렸는데 경찰들이와서 구조했네요.... 너무 부끄럽고 굴욕적이다...ㅠ 민폐나끼치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많이 힘들었나 보지 뭐ㅋㅋㅋ
1
0
상냥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ns에 올렸다는게 "난 이대로 죽기 싫다. 살고 싶다." 라는거에요.
0
0
황송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가시연꽃
마침
이러는 글만 썻는데 ㅠ
이러는 글만 썻는데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수 있지, 본인이 민폐라고 생각할만큼 배려가 많은 사람이네 ㅠㅠ 본인도 힘들면서
아프지 말자, 누군진 모르지만 응원할게
아프지 말자, 누군진 모르지만 응원할게
0
0
센스있는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