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독서실서
글쓴이
- 2021.04.24. 15:05
- 509
사람들이 마스크를 아예 안 쓰는데요. 포스트잇 붙이고 얘기도 해보고 했는데 한 일주일끼고 안 끼는데 가까운 보건소에 신고하면 되나요? 그냥 단체로 보란듯이 안 끼는데 역겨워서요. 아파트에 건의해서 경비들이 껴달라 부탁해도 그때만 끼고 안 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KBS제보ㄱㄱ
0
0
점잖은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뭐하는 곳이길래 단체로 노마스크 ㄷㄷㄷ
0
0
불쌍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실인가요
0
0
친근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