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넘어서는 당하는게 무조건 이득이죠?
글쓴이
- 2021.04.24. 17:55
- 876
시비 붙어도 걍 맞기, 키배나 저격같은거 당해도 걍 당하고 무조건 고소 때리는게 이득이죠?
어제 길거리에서 남자 두분 주먹질하면서 싸우는거 봤는데 합의금, 빨간줄 같은걸 도대체 어떻게 감당하려고 싸우는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돈도 돈인데 정신적 트라우마가 남음
0
0
겸손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꽃며느리밥풀
돈 몇백 챙겨도 처맞은 수치심은 평생감
0
0
겸손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꽃며느리밥풀
이거지 ㅋㅋㅋ 상대가 ㅈ밥이다 싶으면 겁먹어서 고소도 못할만큼 조져놔야 됨
0
1
가벼운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꽃며느리밥풀
다행이다 나는 아무도 못 건들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
좀 초 맞고 돈 좀 땡기고 싶다ㅋㅋ
좀 초 맞고 돈 좀 땡기고 싶다ㅋㅋ
0
1
억쎈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이더돌려서 내가질꺼같으면 덤비지말고 걍맞는게나음
0
0
꼴찌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구장애 남길 정도로 팰거 아니면 맞는게 이기는거
0
0
꼴찌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가 당하는게 이득이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일 안 일어나는게 좋은거지.
쳐맞을일도 때릴일도 없는 peaceful
그냥 아무일 안 일어나는게 좋은거지.
쳐맞을일도 때릴일도 없는 peaceful
0
0
활동적인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만첩해당화
난 막 싸우고 싶어서 근질 근질한데 아무도 안건들이더라ㅋ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격투가 해보고 싶네ㅋ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격투가 해보고 싶네ㅋㅋㅋ
0
0
억쎈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돈뜯어도 비굴한 개새키마냥 쪼그려서 싸대기맞던기억은 평생갈텐데
0
0
난감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또당첨이라고 요즘 다 말하던데 ㅋㅋ 솔직히 깁스하고 합의금 천만원이면 두둑하지 바로 로또당첨~
0
0
정겨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