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센빠이들
글쓴이
- 2021.04.25. 13:15
- 3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기업 들어가면 보통 몇살때까지 일할수 있어요?
유튜브 보면 진급 누락되면 입지가 처절해져서 자기 발로 나오기도 하고
오카에서도 40대 선배들이 순풍순풍 짤려나간다는 말도 있고
또 괜찮은 중견은 정년보장된다는 말도 있고
예측 불가한 회바회 사바사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기업 기준 50대 초 까지는 다 존버 가능할걸요
0
0
다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종지나물
근데 막 진급 누락되고 그러면 정말 너무 비참해서 못다닌다고 그러던데 유튜버가 ㅠ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 시선은 자기가 버티느냐 마느냐에 따라 달렸지.
50넘는 부장 거의 매주 임원한테 면담받습니다.
50넘는 부장 거의 매주 임원한테 면담받습니다.
0
0
보통의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구절벽이라 지금 들간사람들 60세까지 일할듯
0
0
발냄새나는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업계마다 다른것 같아요. 저는 자동차회사 다니는데 하드웨어쪽 특성상 기술이 빠르게 변하지는 않으니까 경력 많을수록 노하우가 있어서 그런지 50대분들도 많고, 정년퇴임하는 분들도 꽤 보이거든요. 지인이 다니는 반도체 회사는 50대는 잘 없는데 또 막상 오래다니려면 다닐 수는 있다고 하고... 그 전에 본인이 그만두거나 옮기는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0
0
일등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