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에 민원넣으면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
글쓴이
- 2021.04.25. 14:15
- 23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시청이나 관공서?에 재직중인 공무원분들 혹은 아니더라도 아시는분들께 질문있습니다.
어제(토요일) 시청에 민원을 올렸는데, 수정해야할 내용이 있어서오늘 민원 취하를 했습니다.
당연히 아직 담당자 배정이 안된 상태던데, 담당자에게 전달되고 해결될때까지 보통 어떤 절차를 거치나요?
** 민원이 잘 받아들여지는 꿀팁같은것도 있을까요 혹시..?
(이를테면 시청 홈페이지보다는 전화를 해라라든지 등등)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흔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무
대답 회피하고 시간만 끌면 소극행정으로 다시 민원 넣으셈.
0
0
흔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청해도 답변을 시원찮게 하길래 시청엔가 했는데 그걸 또 구청으로 넘기던데
0
0
적절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리기관 지정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