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녀
- 2021.04.25. 19:19
- 85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시험실패후 취준중인데
그렇다고 얻어먹거나 빌붙고나 그러진 않고 제가 쓸 돈 정돈 벌고요...
직업이 없으니 우연한 기회로 남자를 만나서 서로 마음이 들어도
직업 없는거 때문에 저도 마음에 드는데도 불구하고 마음을 닫아버리네요 ㅠㅠ
지금은 이러는게 맞겠죠? 또 남자들도 자기한테 돈 빌리거나 얻어먹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저같이 아직 준비중인 여자는 싫겠죠?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이 시험에 집중할때인지 애인 만들어서 연애하면서 공부해도 될때인지 뭐가 더 좋을지 잘 생각해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취준생 만나서 도와주고 취뽀 시키는 경우도 있고
취준생-취준생 만나다 한명 취업하고 갈라지는 경우도 있구요
취준하는데 도움이 되고 마음있으면 만나는게 맞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차려어어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직딩이고 여자가 취준이면 정상적인 남자라면 여자 입장 생각해서 오히려 돈내라고 안합니다. 커피한잔이라도 내겠다 하면 그땐 그냥 그래라 정도 이지..
전혀 고민할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좋으면 만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 남자면 취업 한 다음에도 만날 수 있잖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경제적으로는 혼자 쓸 돈 벌어 쓰시면 남자쪽에선 충분히 만나고 싶어합니다 다만 그걸 이용하는 사람들이 문제죠.. 여튼 님이 취준하는데 문제가 가장 없어야 하고 본인 행동을 철저히 하되 혹시 모를 오해도 감수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 눈치 볼 거 있나요?
평생 취준생이실 마음은 아니면 괜찮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