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관련 질문드립니다 ㅠㅠ
글쓴이
- 2021.04.26. 19:17
- 31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목표로 하는 공기업이 다음주에잇어서ㅠㅠ준비하고잇는데 근데 다른지방공기업 필기합격해서 이번주에 면접가야하는데 면접배수도 높고 가능성이 낮을거 같습니다.. ㅠ 그래도 면접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목표기업 필기에 집중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걸 고민을 하다니..
0
0
끔찍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메꽃
가는게 나을까요??ㅠㅠ 아무래도.. 사실이런 고민도 목표기업이 간절해서 이런생각한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엉아가 말해줄게
무조건 가....
가서 면접해보고 어버버 하더라도 경험하고 와
목표기업 면접준비라 생각하고 다녀와
면접은 많이 해볼수록 늘고 기회있을때마다 모의고사다 생각하고 가야하는 거야
무조건 가....
가서 면접해보고 어버버 하더라도 경험하고 와
목표기업 면접준비라 생각하고 다녀와
면접은 많이 해볼수록 늘고 기회있을때마다 모의고사다 생각하고 가야하는 거야
1
0
발랄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민백미꽃
아무래도 경험하고 오는게 좋겟죠?? ㅠㅠ 어차피 1차는 토론이라 경험쌓을수잇을거 같아서요!! 말해주신거 들으니 갓다와야겟습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중요한데... 음.. 솔직히 지방공기업에 대해 면접 준비를 하고 어느 정도 알아야 면접이 도움되지 아니면 그냥 현장 분위기랑 경험만 가지게 됨. 물론 이것도 중요하지만 원하는 공기업 필기 시험이 있고 이번 상반기에 뚫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면 필기에 올인하고 면접 스터디 빡세게 돌릴꺼임. 만약 하반기까지 생각한다면 면접 분위기 보고 오는 것도 좋음
0
0
멍청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꽃개오동
생각 많이 해봣는데 위에 분의 말씀대루 경험이구 목표기업 대비 연습이라구 생각하구 갔다오려구요 ㅎㅎ 어차피 1차 토론이라 기업분석은 적당히만 하면되서.. 아무래도 경험쌓을수잇을거같아요 ㅎㅎ 스스로 많이 불안했던것 같아요 ..ㅎㅎ 면접 끝나구 더 열심히 집중할수잇을거같습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