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월급

글쓴이
  • 2021.04.27. 19:22
  • 175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얼만가요??

마이피누에서 부교공 부교공 하길래 어느정도 주는지 궁금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늠름한 어저귀 21.04.27. 20:14
그냥저냥 숨쉬고 라면먹고 살 정도요
0 0
유치한 미나리아재비 21.04.27. 20:44
1년차는 보통 어디든 비교하기 힘들고
교대뛰면 2~3년차 세후 3초반 찍는데요
0 0
게으른 하늘나리 21.04.27. 21:01
유치한 미나리아재비
3년차 교대근무 성과포함 세후 3초반이면 너무 적은데.???
0 0
멍한 금불초 21.04.27. 21:20
게으른 하늘나리
그게 부교공 현실..
4 0
찬란한 벌개미취 21.04.30. 15:25
게으른 하늘나리
3초반이 연봉3천이아니라 월급 세후300초반이란건데 적은건 아니지않나..? 상여포함이라 성과급은 별도임 대충 세전때리면 군필3호봉 입사기준 5천근방인걸로 앎ㅇㅇ
0 0
억쎈 노각나무 21.04.27. 21:51
운전직 세후 200후
0 0
겸연쩍은 멍석딸기 21.04.27. 21:54
세후3천이면 세전 4천가까이일듯?
0 0
애매한 홍가시나무 21.04.27. 22:07
교대 세전
1년차 3천 중후
2년차 4천 중
3년차 4천 후~5
0 0
야릇한 노루발 21.04.28. 01:55
애매한 홍가시나무
와 인상률 미쳤다
0 0
애매한 홍가시나무 21.04.28. 07:31
야릇한 노루발
공기업들은 원래 다 이럼
성과급때문에 뜀
0 0
야릇한 노루발 21.04.28. 08:37
애매한 홍가시나무
ㅡㅡ 전혀아닌데요 재직잔데
3 0
밝은 느티나무 21.04.28. 08:54
야릇한 노루발
더 많이 받아요?
0 0
해괴한 애기메꽃 21.04.28. 09:49
밝은 느티나무
호봉 낮으시면 교대해도 저거보다 적게 받습니다.
0 0
애매한 홍가시나무 21.04.28. 08:59
야릇한 노루발
뭐가 아님
명세서 보고 말하는데
0 0
야릇한 노루발 21.04.28. 09:49
애매한 홍가시나무
부교공이 인상률 높은게 놀랍다고요~ 다른 지방공기업 다니고있고만
0 0
방구쟁이 단풍나무 21.04.28. 15:23
야릇한 노루발
그러면 팩트를 제시하라 ㅉ
아닌데요만 말하고 마노 이게 어떻게 현직으로 뽑혔냐
0 0
야릇한 노루발 21.04.28. 16:35
방구쟁이 단풍나무
기본급이 높다는 말임. 어차피 1년차/2년차/3년차 연봉차이는 호봉이나 승진 차이로 드라마틱한 차이가 없고 기본급 한번 더 받는 달 + 경영평가로 받는 기본급*a가 연봉차이를 내는건데 저만치 차이나는게 모든 공기업 다 그렇다는게 틀린 얘기인거임. 구구절절 말하게되네 니때매ㅡㅡ
0 0
늠름한 뽀리뱅이 21.04.28. 19:14
야릇한 노루발
기본급 곱하기 알파로 겨우 입에 풀칠하는거고 기본급은 개 ㅈ만한데 헛소리하노 ㅋㅋㅋ니 몇기냐
0 2
야릇한 노루발 21.04.28. 20:51
늠름한 뽀리뱅이
어휴 그럼 뭐 연봉상승률이 공무원연봉따라가는 자연상승분으로 크게오를거라 생각함? ㅋㅋ 그 풀칠이 ㅈㄴ큰데 니가 헛소리하는거지. 반박해봐라 너가. 어디서 연봉이 급격히 오르는데 3년차까지. 결국 성과급차이인건디 ㅉ
1 0
늠름한 뽀리뱅이 21.04.28. 22:17
야릇한 노루발
나는 기본급이 많다는 헛소리만 보고 말한거다
급발진 노노^^
0 0
야릇한 노루발 21.04.28. 22:53
늠름한 뽀리뱅이
다른 지방공기업 기본급 표 보고와봐 헛소린지
0 0
애매한 홍가시나무 21.04.29. 00:38
야릇한 노루발
왠만한 중앙공기업은 성과급 비율이 높아서(내평 등) 성과급 더 줌
0 0
야릇한 노루발 21.04.29. 02:45
애매한 홍가시나무
지방공기업 얘기중
0 0
참혹한 야광나무 21.04.28. 00:22
부교공이 부산근무치고 급여가 좋다는거지 절대적으로 높은편은...
0 0
방구쟁이 단풍나무 21.04.28. 15:24
참혹한 야광나무
ㄹㅇ
부겨공은 메이저는 아님
준메이저정도
0 0
운좋은 아까시나무 21.04.28. 10:32
클린아이 드가서 어림잡아 짐작 ㄱㄱ
0 0
돈많은 수세미오이 21.07.27. 20:26
군필자 교대근무자 기준 세전 연봉 4000이고 출처는 2019에서 2020으로 밀린 대규모 채용때 부산교통공사 채용설명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 (수령액이지 완전 기본급 아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