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백수냐
글쓴이
- 2021.04.28. 09:50
- 110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오늘도 새벽에 헬스를 하고 노트북들 들고 구직사이트 디져보러 카페에 간다.. 다 일하고 나만 한산한 길에 버려진거같네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사람 많음..
1
1
안일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꽈리
근데 출퇴근 시간 지나면 길이 왜케 한산함....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새도에서 공부함
0
0
깜찍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살이세여?
0
0
병걸린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야 ㅎㅇ
0
0
큰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나두
0
0
늠름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한명더이쒀여!!!
0
0
겸손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직장인!!
1
0
찬란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시기: 시간이 넘침, 일이 없음, 돈이 없음
취업 후 : 시간이 없음. 일이 넘침, 돈이 생김(작고 소중한 월급)
취업 후 : 시간이 없음. 일이 넘침, 돈이 생김(작고 소중한 월급)
0
0
서운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두릅나무
시간 없고 일이 넘치는건 좋은데 작고 소중한 월급은 좀 그러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두릅나무
취준시기에 시간이 넘친다고? ㅋㅋ 웃고간다
0
0
발냄새나는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누리장나무
스펙 엥간한거 다 채우고 났는데도 공고 안뜨면 시간 어케 보냄?
0
0
서운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두릅나무
전공공부 개빡세게 해야죠 스펙이 다가아님 ㅜ
0
0
더러운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두릅나무
공겹 스펙은 님만 가진게 아니라 경쟁자들은 다 들고 있어요
필기랑 면접이 본 게임이지
필기랑 면접이 본 게임이지
0
0
발냄새나는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누리장나무
네 알아요. 이미 오래 전 취업할 때 이야기에요ㅋㅋㅋ
0
0
서운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 전과 비교했을때 고용시장이 너무 최악이라 그럼 님 잘못이 아님 코로나로 인한 기업 매출감소(사업정리하고 + 있는사람도 내보내는 상황), 신입 공채위주의 채용보다 경력을 우선시하는 수시채용이 점점 추세가 되고있음 ㅠㅠ
0
0
냉정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