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레알 빡칩니다
글쓴이
- 2021.04.28. 14:17
- 80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ㅈㅎㅅ 교수님 경정시 공부했는데도
점수가 a받기 애매해서 돌겠네요
다들보니까 존버해도 b라는데 이점수받고도 b받을 생각하니 열받네요
공부왜한건지.... 완전 작년이랑 스타일 다바꾸셔가지고
진짜 작년에 들으신분들이 승자입니다 준상대여서 더 점수받기도 수월했네요
시험치고도 공부어캐해야하지 감안오는거는 이게처음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과목에 이렇게 신경쓰게 만드는게 화가납니다
공사시험이나 cpa시험에 도움되는 회계나 재무도 아니고...
생활비장학금 받으려면 b나오면 못받는데 내가 왜이리 살아야하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선택과 집중도 대학생의 역량임
1
0
교활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 아몰랑~니잘못
0
0
피곤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리스 범스테드
0
0
흔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