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뒷트임?앞트임 해보신분
글쓴이
- 2021.04.29. 11:24
- 359
눈 검은자가 작은편인데 뒷트임하고싶은데
하면 망할까요
부산에서 성공하신분계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닭의장풀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쌍수+앞트임 했는데 눈도 커지고 더 훤해보인다고 주변에서 하길 잘했다구 함.
0
0
처참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풍접초
부산에서 하셨어요??앞트임 흉터같은게 있나요?
저는 검은동자가 작은편이라서요
저는 검은동자가 작은편이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눈동자 작은편이고 흉터는 초기에만 있다가 사라졌어요. 사람마다 눈이 다르니까 귀찮다고 한곳에서만 상담받지말고 여러곳에서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0
0
처참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풍접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뒷트임은 해보진 않았지만 효과보기 어렵다고 들었어요
사람마다 달라서 병원 코디랑 상담하는게 빠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