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머리 펌 하고나서
글쓴이
- 2021.04.29. 17:51
- 36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자 머리 펌 하면 1-2달은 유지 되잖아요?
근데 그거 이후로는 너무 길어서 짤라버렸는데
여기서 부터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다시 길러서 펌하시나요??
1번만 짜르고 또 펌하면 머리 상하지 않나요..?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이게 여자들 기준으로 거지존 그런거 같기도 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걍 얼굴 잘생기면 됨.
0
0
해박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매우약한펌+컷 -> 2주뒤 컷 -> 2주뒤 펌+컷으로 한달간 펌2번 컷3번한 남잔데
어떤 펌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머리기준으로 펌1회하고 나서 커트하면,
펌했던 모발+새로 자라난 일반모중에서 펌했던 모발을 다 잘라낸게 아니라면 컷하고 나서도 끝부분에 펌했던 모발이 조금 남아있잖아요?
근데 뿌리에서부터 일반모가 올라오니까 머리 끝부분만 컬이 남아서 관리하기가 좀 힘들긴 한데 스타일링 자신있으시면 그걸 견뎌내면서 관리하시면 되고 아니면 펌1회를 더 하시는것도 괜찮은데 평소에 모질이 약하거나 펌이나 탈색을 자주해서 머리 손상도가 높을 경우에는 안하시는게 나을 것 같고, 머리가 튼튼하시면 펌1회 더하셔도 될듯요 (미용사눈나랑 본인 머리보여주고 상담하는게 제일 정확함)
저는 펌2번하고 나니까 이제는 당분간 펌하지말라고해서 지금 펌모발 다잘라낼때까지 그냥 커트만 하려구요 원래 4주에 한번씩 커트하는데 아마 8주정도 그냥 커트만하다가 건강한 모발 자라났을때 펌 다시 할 생각입니다
추가 - 남자는 어차피 탈색이나 펌으로 모발이 엄청나게 손상되도 머리밀고 다시 기르면 새로운 건강한 모가 금방 자라나니까 개꿀인듯합니다 원하시는 머리 맘껏 해보세요
어떤 펌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머리기준으로 펌1회하고 나서 커트하면,
펌했던 모발+새로 자라난 일반모중에서 펌했던 모발을 다 잘라낸게 아니라면 컷하고 나서도 끝부분에 펌했던 모발이 조금 남아있잖아요?
근데 뿌리에서부터 일반모가 올라오니까 머리 끝부분만 컬이 남아서 관리하기가 좀 힘들긴 한데 스타일링 자신있으시면 그걸 견뎌내면서 관리하시면 되고 아니면 펌1회를 더 하시는것도 괜찮은데 평소에 모질이 약하거나 펌이나 탈색을 자주해서 머리 손상도가 높을 경우에는 안하시는게 나을 것 같고, 머리가 튼튼하시면 펌1회 더하셔도 될듯요 (미용사눈나랑 본인 머리보여주고 상담하는게 제일 정확함)
저는 펌2번하고 나니까 이제는 당분간 펌하지말라고해서 지금 펌모발 다잘라낼때까지 그냥 커트만 하려구요 원래 4주에 한번씩 커트하는데 아마 8주정도 그냥 커트만하다가 건강한 모발 자라났을때 펌 다시 할 생각입니다
추가 - 남자는 어차피 탈색이나 펌으로 모발이 엄청나게 손상되도 머리밀고 다시 기르면 새로운 건강한 모가 금방 자라나니까 개꿀인듯합니다 원하시는 머리 맘껏 해보세요
0
0
현명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석잠풀
헉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