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잘알님들..
글쓴이
- 2021.04.30. 07:47
- 23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회사에서 일하는데 xlsx, pptx, docs 파일이 각각 엑셀, 파포, 워드로 안열려요..
파일열러고 하면 파일의 형식이 잘못 되었다고 하구요 파일 아이콘모양도 하얀메모지모양?? 그렇게만 뜨고..
근데 온라인에서 보기하면 제대로 뜨거든요.. 뭐가 문제일까요 일하는데 진짜 화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플방지 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0
0
배고픈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에서 사용하시는 PC에 문서보안을 위한 DRM시스템이 있다면 문서파일을 저장하셨을 때 자동으로 락이 걸려서 DRM권한을 얻지 못하면 열람이 불가하여 열람불가 메시지가 뜨거나 아에 빈 페이지로 보이거나 DRM로그인을 요구하는 등의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문제가 아닐 수도 있지만 저는 DRM이 가장 먼저 의심이 됩니다)
0
0
깔끔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단풍마
회사 시스템 관련 부서나 담당자에게 DRM에 대해 문의 하신 후 해당 문제가 아니라면 사내에서 사용하시는 MS-Office 라이센스에 글쓴이분의 업무PC가 적용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버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의 원인이 있다면 직접 보고 확인해야만 해결 가능할 것 같네요
0
0
깔끔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단풍마
답변 감사합니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