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생이 취직하는데 걸리는 시간
- 2021.04.30. 21:03
- 153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보통 부산대생이 중소기업이나 사기업에 들어가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하루에 몇 시간 정도 공부했는지도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해주면 도대체.글쓴이에게 뭐가 남고 도움이되죠?
취업이 공식 적용하듯 계산해서 되는건가요?
님이 더 한심해보여요
글쓴이 부캐인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대략적으로 마음 준비 하려는 걸 수도 있고 도움 될지 안 될지는 본인이 판단하는데 애당초부터 한심하네 마네 시덥지않게 시비질 거는 것부터가 한심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 되는 사람 특 : 그거 물어볼 시간에 공부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이 막장이라 남은 게 공시밖에 없는 사람이야 님 말대로 닥치는대로 그거만 하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맨날 똥싸듯이 생각없이 올린 질문인거 같은데.. 만약 아니라면 본인 배경이라던가 상황이던가 좀 더 자세히올렸겠지 ㅋㅋ 힘들다 막막하다 정도만 붙여줘도 공감이라도 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라오는 글마다 그 똥글보다 쥐뿔도 영양가 없는 뻘댓글 시비밖에 안 걸면서 뭔 공감 타령하고 나자빠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내가 댓글 딴데 썼는지 어케암. 관심법도사인가 ㅋㅋ.
위에 공감수만 봐도 님논리가 한참 딸림. 반박은 못하니 도망가는걸로 알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가서 햇살도 맞으시고 좀 여유 좀 가지시고 사시길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