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생이 취직하는데 걸리는 시간

글쓴이
  • 2021.04.30. 21:03
  • 153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보통 부산대생이 중소기업이나 사기업에 들어가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하루에 몇 시간 정도 공부했는지도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best 현명한 얼레지 21.04.30. 21:09
제일 하찮은류의 글
12 1
느린 세열단풍 21.04.30. 22:31
현명한 얼레지
ㄹㅇㅋㅋ 제일한심
1 1
침울한 천일홍 21.04.30. 23:11
댓글 수준이 진짜 한심한데
1 6
현명한 얼레지 21.04.30. 23:14
침울한 천일홍
저는 중소기업들어가는데.얼마얼마 걸렸어요라고
답변해주면 도대체.글쓴이에게 뭐가 남고 도움이되죠?
취업이 공식 적용하듯 계산해서 되는건가요?
님이 더 한심해보여요
글쓴이 부캐인가?
0 0
침울한 천일홍 21.04.30. 23:19
현명한 얼레지
부캐타령도 한심해요

그냥 대략적으로 마음 준비 하려는 걸 수도 있고 도움 될지 안 될지는 본인이 판단하는데 애당초부터 한심하네 마네 시덥지않게 시비질 거는 것부터가 한심해요.
0 0
느린 세열단풍 21.05.01. 09:28
침울한 천일홍
공시 안되는 사람 특 : 하루 몇시간 공부했냐고 묻는다.
공시 되는 사람 특 : 그거 물어볼 시간에 공부한다
0 0
침울한 천일홍 21.05.01. 10:20
느린 세열단풍
대체로 인생 계획 짜고 견적 내고 달려드는 사람은 대충이라도 얼마정도 걸렸냐는 이야기가 유용할 것이고
인생이 막장이라 남은 게 공시밖에 없는 사람이야 님 말대로 닥치는대로 그거만 하겠죠.
0 0
느린 세열단풍 21.05.01. 10:32
침울한 천일홍
ㅋㅋㅋ 대기업도 아니고 중소 물어보는사람이랑 공시밖에 안남은 사람이랑 뭐가 다름? 전자가 더 유망한 인재인가 ㅋㅋ
걍 맨날 똥싸듯이 생각없이 올린 질문인거 같은데.. 만약 아니라면 본인 배경이라던가 상황이던가 좀 더 자세히올렸겠지 ㅋㅋ 힘들다 막막하다 정도만 붙여줘도 공감이라도 한다
0 0
침울한 천일홍 21.05.01. 10:34
느린 세열단풍
그럼 님이 글을 올리던가
올라오는 글마다 그 똥글보다 쥐뿔도 영양가 없는 뻘댓글 시비밖에 안 걸면서 뭔 공감 타령하고 나자빠짐
0 0
느린 세열단풍 21.05.01. 10:41
침울한 천일홍
님의 가장 큰 착각은 나를 빌런으로 보는거임. 님처럼 열불내면서 공감해주는 착한사람들이 널렸는데 최소한 질문하는 소양을 갖춰야하지 않겠음? 그게 어려운일도 아니고 쟤는 그런점에서 불친절함. 그걸 한심하다고 말해주는거고.. 쟤는 그걸보고 지 질문이 한심했구나 깨닫고 수정하면 될일임. 오히려 비난하는건 너인듯
0 0
침울한 천일홍 21.05.01. 10:55
느린 세열단풍
뭐 하루에 글도 몇개 안 올라오는 커뮤에서 고나리질 좀 적당히 하세요
0 0
침울한 천일홍 21.05.01. 10:56
느린 세열단풍
글고 남한테 고나리질 할 거면 본인부터 커뮤니티 규칙부터 지키시고
0 0
느린 세열단풍 21.05.01. 11:01
침울한 천일홍
고민처럼 안올린건 커뮤규칙 지킨건가?
글고 내가 댓글 딴데 썼는지 어케암. 관심법도사인가 ㅋㅋ.
위에 공감수만 봐도 님논리가 한참 딸림. 반박은 못하니 도망가는걸로 알겠음.
0 1
침울한 천일홍 21.05.01. 11:07
느린 세열단풍
공감수랑 논리를 연관짓는 건 진짜 무슨 유치원생도 아니고 진짜 너무 한심하네
0 0
느린 세열단풍 21.05.01. 11:15
침울한 천일홍
님도 꾸준히 비공 찍어주고 있으면서? ㅋㅋ
0 0
현명한 얼레지 21.05.01. 11:15
침울한 천일홍
임마 이거 ㅈㄴ 심각한애네 말하는거 쭉 보면 ㅋㅋㅋㅋㅋ 많이 힘들고 마음에 여유가 없어보입니다
나가서 햇살도 맞으시고 좀 여유 좀 가지시고 사시길바랍니다
0 0
침울한 천일홍 21.05.01. 11:18
현명한 얼레지
님이 제일 여유가 없어보입니다
0 0
생생한 자리공 21.04.30. 23:42
각자 하는 거에 따라 칼취업할 수도 있고 1년에서 3,4년까지 다양하겠죵? 쓰니님 같이 화이팅합시다!!
0 0
난쟁이 구기자나무 21.05.01. 11:07
생생한 자리공
4년까지 하다가 포기하기도 하나요?
0 0
침울한 천일홍 21.05.01. 12:02
진지하게 아무리 취업 못하는 과라도 1~2년 정도면 거의 다 취직됐습니다.
0 0
황송한 노각나무 21.05.01. 13:57
이건 뭐 사바사라서 누군 시작하자마자 착착 다붙는데 누군 면접은 커녕 필탈만 하는사람도 있고... 정해진 인원에 들어가는게 쉽지가않으니 그냥 고3처럼 열심히 하시면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