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글쓴이
- 2021.05.01. 12:17
- 66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00
권한이 없습니다.
유예가 안되나요? 아는분 유예하고 다니던데
0
0
꼴찌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업휴직 될텐데요
0
0
착실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입학해서 졸업하세요
0
0
초연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다니다가 졸업 ㄲ
0
0
가벼운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2년 남은거면 자퇴가 맞죠
한학기나 1년은 구체적으로 알아보는게 맞지만 2년은...
이 상황에 무조건 직장이 1순위죠
한학기나 1년은 구체적으로 알아보는게 맞지만 2년은...
이 상황에 무조건 직장이 1순위죠
0
1
멍청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 다녀보면 아시겠지만... 졸업은 하세요... 후회함다
1
0
냉정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이면 휴직해서 재입학이든 비대면으로 학기 몇개 병행을 하든 교수한테 쇼부를 보든 무조건 직장이랑 병행해서 학위따는게 낫습니다 뭐 1학년 때 붙은 것도 아니고 충분히 방법이 있을겁니다 나중에 엄청 미련남아요 최대한 알아보고 따세요
1
0
엄격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최대한 당겨 들으면 충분히 가능해요. 1년만에 졸업학점 거의 다 맞추고, 마지막 1년은 사이버 강의만 넣어서 일하면서 졸업할 정도로만 들으세요.
0
0
무례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