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정상이야?
글쓴이
- 2021.05.01. 13:09
- 519
나 오늘도 점심으로 라면2개에 밥말아먹음ㅜㅜ 김치도 엄청 퍼먹고
아무리 남자애라지만 벌써 26인데 이렇게 쳐먹는건 문제있는거 아닐까ㅜㅜ 스트레스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요새 나 너무 많이 먹어
맨날 라면에 인스턴트만 먹는듯ㅜㅜ
나만 그런거니 아님 자취하는 너희들도 같니?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비정상아님
0
0
교활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등나무
고맙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자취하면 요샌 다 그렇죠. 편의점에서 먹을 게 너무 많아서 ㅎㅎ
0
0
생생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히아신스
고마워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탄수화물은 노화의 직행길이다
밥(탄수화물), 라면(탄수화물) ㅎㄷㄷ하네ㅋㅋㅋㅋ
식습관 ㅆㅎㅌㅊ
밥(탄수화물), 라면(탄수화물) ㅎㄷㄷ하네ㅋㅋㅋㅋ
식습관 ㅆㅎㅌㅊ
0
0
고상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산뽕나무
인정ㅜㅜ 늙어가는게 느껴진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탄수화물 끊고 단백질ㄱㄱ
그리고 비타민C는 꼭 먹어라
비타민C는 노화방지의 최고 무기다
그리고 비타민C는 꼭 먹어라
비타민C는 노화방지의 최고 무기다
0
0
고상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0에 76인데 라면 2개 기본아님?!
0
0
친근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피소스테기아
그냥 잘 먹는편인 남성이지 많이 먹어도 운동하면 크게 상관은 없을것 같은데 몸에 좋은 식단은 아니긴함.
0
0
화려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 몸무게몇이야?
0
0
큰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빗살현호색
178 70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정도면 여자들 이상형체형인데? 걱정마!!
0
0
큰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게 먹는데 70밖에 안나간다는게 대단한거 같네..
나 80인데.. 라면에 밥 한끼만 먹어도 너무 많이 먹은 느낌이던데.. 소비 활동량이 많은듯..
나 80인데.. 라면에 밥 한끼만 먹어도 너무 많이 먹은 느낌이던데.. 소비 활동량이 많은듯..
0
0
어리석은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