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 후 졸업
글쓴이
- 2021.05.02. 18:09
- 46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수료상태에서 졸업조건 충족 후 다음학기에 졸업하면,
졸업장에 우등이나 최우등 표시는 똑같이 나올까요?..
불이익있나 싶어서 여쭤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수료상태에서 졸업조건 충족 후 다음학기에 졸업하면,
졸업장에 우등이나 최우등 표시는 똑같이 나올까요?..
불이익있나 싶어서 여쭤봐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이익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