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신분들 다이어트 어떻게하시나요
- 2021.05.02. 21:14
- 633
먹는양이 하루이 어떻게되세요
진짜 궁금해서요 평생 퉁퉁해와서 잘모르겠어서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단조절이필요한거같아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운동과 유산소중이고 식단안하셨으면
그냥 찐체형은 아닐듯 남자들이 좋아하는 건강미있는 약간 육덕진느낌이실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너무 건강해보여서요
아이유나 정채연처럼 말라보고싶어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헬스하는 사람이라 님같은 체형이 매력있지
아이유 정채연은 바람불면 다리 뽀개질거같고 레깅스 남을거같고 어휴 매력없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심지어 허벅지근육도 남들보다1.5배많다고 트레이너분께서 타고난거라고 어쩔수없다하시더라구요ㅠㅠ
심지어 어깨도 직각으로넓습니다
저도 여리여리한사람이되어보고싶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체형을 좋아하는 남자들도 정말 많구요 제 주변만해도 그렇습니당
암튼 이건 뭐 본인 만족인거니까
심으뜸이라는 사람도 몸에 근육이.정말 많은 체형이었는데
여리여리해지고싶어서 정말 많이 노력해서 근육을 많이 뺐다더라구여 유튜브 심으뜸참고해봐도 좋을듯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너무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탄수화물을 무조건 줄이세요 탄수화물 제로 만들기만 해도 효과 좋음
최저치가 175cm에 52kg대
물론 지금은 나태한 돼지됐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 2-3끼정도? 평소에 걷는거 좋아하고
그냥 먹고싶은만큼 먹어도 안쪄서 뭐라 말하기가 애매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먹는걸로만 조절하는건 그냥 말라깽이만됨 탄력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