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신분들 다이어트 어떻게하시나요

글쓴이
  • 2021.05.02. 21:14
  • 633

먹는양이 하루이 어떻게되세요

진짜 궁금해서요 평생 퉁퉁해와서 잘모르겠어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잉여 만첩해당화 21.05.02. 21:19
운동합시다
먹는걸로만 조절하는건 그냥 말라깽이만됨 탄력없이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2. 23:04
잉여 만첩해당화
근력운동이랑유산소 하루에 2시간하고있는데ㅠ
식단조절이필요한거같아서요
0 0
잉여 만첩해당화 21.05.03. 12:57
글쓴이
아 거기에 식단조절하면 최고져
아마 운동과 유산소중이고 식단안하셨으면
그냥 찐체형은 아닐듯 남자들이 좋아하는 건강미있는 약간 육덕진느낌이실듯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18:00
잉여 만첩해당화
남자들은 여리여리한사람좋아하지않나여ㅠ
저는 너무 건강해보여서요
아이유나 정채연처럼 말라보고싶어요ㅠㅠ
0 0
잉여 만첩해당화 21.05.03. 20:17
글쓴이
절때절때...ㅠ 아 이분 정말 제가 좋아하는 체형일듯한데
저도 헬스하는 사람이라 님같은 체형이 매력있지
아이유 정채연은 바람불면 다리 뽀개질거같고 레깅스 남을거같고 어휴 매력없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21:30
잉여 만첩해당화
님만 해당될듯하네여ㅠ 육덕지다는말은 별로좋은말씀이아니신듯해여ㅜㅜ
저는 심지어 허벅지근육도 남들보다1.5배많다고 트레이너분께서 타고난거라고 어쩔수없다하시더라구요ㅠㅠ
심지어 어깨도 직각으로넓습니다
저도 여리여리한사람이되어보고싶네요ㅠㅠ
0 0
잉여 만첩해당화 21.05.03. 21:45
글쓴이
아 그표현은 불편했으면 죄송해여 그체형도 정말 매력있고 마른 사람이 볼때 정말 워너비의 체형이 될 수 있단걸 알아주세용!!
님 체형을 좋아하는 남자들도 정말 많구요 제 주변만해도 그렇습니당
암튼 이건 뭐 본인 만족인거니까
심으뜸이라는 사람도 몸에 근육이.정말 많은 체형이었는데
여리여리해지고싶어서 정말 많이 노력해서 근육을 많이 뺐다더라구여 유튜브 심으뜸참고해봐도 좋을듯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21:48
잉여 만첩해당화
저는 진짜 건강한체형이라서 165 55입니다 15키로정도 빼고싶어서요ㅠㅠ 참고할게요!!
답글너무감사합니다!
0 0
창백한 호밀 21.05.02. 23:13
사랑하는 남자가 곁에 있어야 빠지는듯 ㅠㅠ전남친이랑 다시 사귀는데 같이운동해줘서 5kg빠짐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2. 23:15
창백한 호밀
솔로에여ㅠㅠ
0 0
창백한 호밀 21.05.02. 23:15
글쓴이
남자만나봐여ㅠㅠ뭔가 더 이뻐보이고 싶으니까 독해지는듯ㅋㅋㅋ
0 2
글쓴이 글쓴이 21.05.03. 18:01
창백한 호밀
당장만나기가쉽진않아요ㅠ
0 0
냉정한 댓잎현호색 21.05.03. 07:23
창백한 호밀
어떤운동이요??
0 0
허약한 기장 21.05.02. 23:18
사람마다 운동량이나 기초대사량이 워낙 다르니까 절대 양은 모르겠어요 저는 집중관리할 때 집에서 맨손 운동 할 수 있는건 다 했고 배부르면 더이상 안 먹었어요 지방류는 피할 수 있는건 다 피했고 다른건 다 못해도 야식 안먹기는 꼭 지켰어요 8~9시 이후엔 물만.... 정 배고프면 견과류 조금이나 파프리카같은 채소만 쌩으로 먹고요 결국 본인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식단관리법?을 찾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공복을 즐겨보세요 전 그러다 위산과다로 속쓰림까지 겪긴 했지만 결론적으로 잘 챙겨먹고 공복 시간을 유지하는게 제일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18:01
허약한 기장
공복시간하루 14시간씩이렇기지키셨나오?
0 0
특이한 목화 21.05.02. 23:42
점심으로 삶은 계란 한개만 먹으니까 빠지긴 하던데요
탄수화물을 무조건 줄이세요 탄수화물 제로 만들기만 해도 효과 좋음
최저치가 175cm에 52kg대
물론 지금은 나태한 돼지됐음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18:02
특이한 목화
저는 키가 165밖에안되는데 진짜마르셨네요
0 0
육중한 천남성 21.05.03. 07:53
밥은 반공기.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18:02
육중한 천남성
ㅠㅠ 좀덜먹을게요
0 0
못생긴 풍선덩굴 21.05.03. 16:28
평생 살쪄본적이 없어요 178/60 이구요
하루 2-3끼정도? 평소에 걷는거 좋아하고
그냥 먹고싶은만큼 먹어도 안쪄서 뭐라 말하기가 애매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18:02
못생긴 풍선덩굴
키 진짜크시네요
0 0
참혹한 왕버들 21.05.04. 14:56
전 글쓴이님 스펙 정도만 되면 소원이 없겠는데요ㅠㅠ 부러워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5. 19:55
참혹한 왕버들
슬프지만 좋은몸매가아닙니다 ㅜ
0 0
근엄한 백목련 21.05.05. 18:00
동면중의 운동도우미 추천합니다 이걸로 본인 키 체중 근육량 체지방량에 적절한 칼로리 계산해서 계획 세우는데 편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5. 19:55
근엄한 백목련
어플인가요??감사합니다
0 0
근엄한 백목련 21.05.05. 20:18
글쓴이
안드로이드에 어플은 있는데, 아이폰에는 없는 거 같아요. 어플 없어도 구글에 검색하면 웹 버전도 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