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친 글쓴이 2021.05.03. 00:30 333 2 그냥 아무생각없이 전화걸수있는 찐친이 없다는게 인생잘못 산거구나 싶은밤.. 쓸쓸하당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착한 쇠물푸레 21.05.03. 08:40 편하게 전화걸만한 친구 없다고 잘못살았다고 할 정도로인생은 가볍지 않아요 ㅎㅎ 0 0 침착한 쇠물푸레 댓글 내용 복사 편하게 전화걸만한 친구 없다고 잘못살았다고 할 정도로인생은 가볍지 않아요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착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외로운 산부추 21.05.03. 12:22 많은 사람들이 다 비슷합니다. 저도 그렇구요ㅜ 0 0 외로운 산부추 댓글 내용 복사 많은 사람들이 다 비슷합니다. 저도 그렇구요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외로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인생은 가볍지 않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