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학교다닐때 여러가지 활동 안한게 두고두고 한이네
- 2021.05.03. 10:07
- 104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홍보대사, 기자단, 블로그 운영, 알바, 진짜 단 한개도 안했음
술자리 돌아다니면서 놀고 봉사활동 한두개 한걸로 자소서 우려내야하는데
진짜 한게 없어서 작성할때 마다 막막해 미치겠음
취뽀 준비기간 1년도 안돼서 빨리한애들은 보니까 대학생때 여러가지 활동 한게 되게 많던데
취업준비 한답시고 독서실에 1년째 처박혀서 공부만 하면 뭐하나
면접장가서 할말도 없고 자소서 쓸것도 없는데 생각이 밀려오면서
진짜 다 때려치고 싶다 싶네... 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중에 시험으로 단락 나는 곳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여 보려고 인생을 쥐어짭니다 자소서쓸떄마다 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기업/기관에서 주최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활동 주최기관을 보고 평가하는건 아니거든요.
졸업생이시니 여러 활동 해보라는 말씀은 사실 못드리겠고, 전략적으로 준비하세요.
의미있어보일만한 일을 자기소개서에 쓰기 좋게 미리 기획하고 그대로 실행에 옮기세요.
저는 취업준비하면서 했던 학원알바도 자기소개서에 썼었어요. 그러니 공부만 하지마시고 뭐라도 병행하면서 준비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으로 승부보는 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