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알바도 자소서에 녹이나요?
글쓴이
- 2021.05.03. 15:27
- 43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 공모전, 대외활동 이런건 없고 ㅠㅠ
알바만 많이 했는데.. 전문직 준비한다고 딴건 안하고 ㅠ
노가다, 공장, 학원, 주유소, 국회의원 선거유세, 편의점 주야간, 식당, 과외 등등.. 이런것도 자소서에 쓸만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토리텔링이 될 수 있는거면 뭐든지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특히 직무관련성이 있게끔요
0
0
청렴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큰개불알풀
글쿤요 알바한게 사는데 도움이 다되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객관적으로 경험이 되게 다채로우시네용 이야기 잘만 버무리면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0
0
청렴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움 많이됨
0
0
침착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토리 텔링 가능하면 좋죠
0
0
냉정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서 대인관계 소통 갈등, 문제해결 등 녹여낼수있으면 무기임.
0
0
황홀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