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경쟁률ㄷㄷㄷ

글쓴이
  • 2021.05.03. 17:26
  • 1541

저주받은 세대들이다ㄹㅇㅋㅋㅋ

옛날이면 대기업이고 은행이 고르는대로 갔을 스펙이 역무원도 못하는 세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처절한 미국부용 21.05.03. 17:45
경쟁률 어떻게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03. 18:11
처절한 미국부용
운영직 기준 33명 채용에 지원자는 7200~7300되는거 같네요
0 0
멋쟁이 마타리 21.05.03. 18:20
잃어버린세대..
0 0
흐뭇한 떡쑥 21.05.03. 20:37
이 세대를 취준이라고는 해본적 없는 세대들이 채용을 하니
사람 속 모르는 채용 방식 너도 나도 도입하고 난리지뭐
0 0
싸늘한 땅빈대 21.05.03. 20:37
나도 넣었다~!
0 0
난폭한 갈참나무 21.05.03. 20:55
남자기준 95,96,97은 그냥 저주받은 세대
1 1
예쁜 풍접초 21.05.04. 00:26
난폭한 갈참나무
ㄴㄴ 92 93이 더 저주받은 세대

수능 응시생 70만명 역대사상 최다 + 이 인원이 그대로 취준시장 투입 + 고인물과 경쟁
0 0
난폭한 주걱비비추 21.05.04. 09:22
예쁜 풍접초
ㅋㅋㅋ 92 93보단 95 96 97이 비교불가 빡셀듯
1 1
예쁜 풍접초 21.05.04. 16:06
난폭한 주걱비비추
네 다음 뇌피셜

11수능 역대최다 인원, 92년생 역대급 응시인원이라는 거는 언론에도 보도된 팩트 빼박사실

97인구, 92인구 둘이 비교해보셈
비교불가라는 혼자만의 뇌피셜ㄴ 수량통계화된 팩트로ㄱ

항상 매년 취준시장은 힘들어왔으니까
사회탓 구조탓 그만 징징대고 그시간에 ncs공부나ㄱㄱ
0 0
난폭한 주걱비비추 21.05.04. 16:56
예쁜 풍접초
ㅋㅋㅋㅋ인구로 비교? 삽멍청하네 ㅋㅋ
취업시장 티오로 비교해야지 ㅋㅋㅋㅋ 2020년도랑 2015년도 고용동향이나 비교해봐 ㅋㅋ공기업 티오도 2018년에 문재인 덕으로 피크찍어서 개꿀이었는데 ㅋㅋ 티오비교점 ^^
1 0
난폭한 주걱비비추 21.05.04. 17:01
예쁜 풍접초
2011 수능 응시자 668000명
2015 수능 응시자 594000명
95년생이랑 딱 10% 차이나는주제에 ㅋㅋ 취업은 95애들이 훨씬 개고생했지 ㅋㅋㅋㅋ 니가 20년도 취업준비를 해 본적없으니 공감 못하겠지
0 0
발랄한 분꽃 21.05.04. 22:35
예쁜 풍접초
92 93 힘들지 취업못해가꼬 95 96까지 내려와서 같이 경쟁 하는데 ㅋ
0 0
거대한 산호수 21.05.04. 16:38
난폭한 갈참나무
93에 95,96,97 이랑 취준 경쟁하는 내가 세상에서 제일 힘드니까
다 조용히 해 니들이 말하는 모든 걸 경험 했다...군대는 좀 힘들었나 ㅅㅂ 거기에 + alpha (가정사 , 수술 부작용 ) + 소패
하루 하루 안 빡치는 날이 없단다
0 0
예쁜 풍접초 21.05.04. 00:27
부교공은 매번 항상 언제나 역대 경쟁률 찍었었음

2~3년 전에도 매번 항상 100대 1 이상이었음

이번만 그런거ㄴㄴ
0 0
아픈 백송 21.05.04. 14:48
인국공다니는데 부교공가고싶다ㅜ
고향이그립다규
0 0
싸늘한 땅빈대 21.05.04. 17:28
아픈 백송
이 기만자야
0 0
아픈 백송 21.05.04. 20:19
싸늘한 땅빈대
진짠데
올한해 적자났다고 복지포인트(150만원이상). 직원 단체건강보험 등 기존에주던 복지들 다 없애는회사가 정상이냐ㅅㅂ
0 0
난폭한 주걱비비추 21.05.04. 22:18
아픈 백송
복포도 짤려? 미친..

그래도 부교공 vs 인국공 닥후...
0 0
건방진 까치박달 21.05.04. 22:33
아픈 백송
코로나끝나면 복귀할꺼잖음
0 0
청결한 뱀고사리 21.05.04. 16:50
위에 댓글 서로 힘들면 보듬어줘야지 내가 더 힘들다고 싸우는거 보면 마음까지 힘든가보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