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기계과 가라는게 아니구나
- 2021.05.03. 20:59
- 175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반기계기사 따려고 필기는 어떻게 유사한 범위 많아서 잘 땄는데
필답형 들어오니까 진짜 처음보는 단어들이 90%네요...
정역학 재료역학 내용 조금 빼면 거의 외계어 보는거 같은데 저만 그렇겠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과를 갔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 지금 취업티오 줫망이구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는 나랑 안맞아서..라고 말했던게 배때지 불렀구나라고 느낄겁니다 ^^ 그리고 한전이 참 전기과에 혜자기업이구나 생각하실듯 다른기업도 기계티오의 1.5~2배이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가는게 제일 나은듯
가서 노가다는 뛰것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어려우시면 다른쪽으로 돌리는거 추천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해하려고 하면 계과도 오래걸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