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신 선배님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21.05.04. 07:49
- 54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이번에 부산쪽으로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같은 학과에 먼저 경찰시험 부산에 합격한 선배랑 만날 확률이 높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에 경찰서 15개라 만날확률은 높지 않지만 조직이 생각보다 좁아서 언제 어떻게 만나게 될지 모름
0
0
사랑스러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주임님 항상 건강하십쇼
0
0
바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생강
배주임은 ㅇㅈ이지 ㅋㅋ
0
0
똑똑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시클라멘
ㄹㅇㅋㅋ
0
0
바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생강
그게 뭐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의경 감찰 관리 하셨던 직원분이요
0
0
바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생강
배ㄷㅎ 주임 ㅋㅋㅋㅋ 건강하시려나?뱃살보면 위태하던데
0
0
초조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높진 않은데 건너건너 알게 되긴 쉬운 구조 처음에 지구대같은데서 만날 확률 진짜 낮음 1개지구대에서도 4개팀이 있응게
0
0
겸연쩍은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