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부산대생들아
글쓴이
- 2021.05.04. 18:23
- 862
술집좀 돌아댕기지마라
헌팅도 좀 그만댕겨라
펍도 좀 그만댕겨라
서면도 좀 그만 댕겨라
코로나가 계속 터지자나!!!!
P.s 아 물론 헌팅안하는사람들은 말구..
(나는 쉬는중)
권한이 없습니다.
명령하지마라
0
0
훈훈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시닥나무
녜 행임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게다부산대생들이라고 했음?
0
0
신선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