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나 갤럭시탭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1.05.04. 23:34
- 395
공부할 때 편리하다고해서 써볼려구 하는데 진짜 전자제품 1도 모르거든요ㅠㅠ
그냥 필기용, 인강용으로 쓸 계획이고 딱히 뭐 크게 다른 곳에 활용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알아본 바로는 갤럭시s6lite가 제가 쓰려는 용도에 잘 맞는거 같은데 필기용으로는 아이패드가 더 좋다는 사람도 있고 그러네요ㅋㅋ
중국에서 만드는 제품들도 성능만 괜찮다면 상관 없는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센스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시클라멘
필기감이 별로이군요ㅠ 저도 사실 가장 크게 고민했던게 종이에 쓰는거처럼 편하게 될까였거든요ㅜ 인강은 사실 많이는 안 들어서 필기가 중요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시클라멘
필기감이 별로인게 아니라 그냥 필기라는 행위의 만족감 자체가 종이에 쓰는거랑 다른 것 같아요.
그건 그렇고
필기감은 아이패드+애플펜이 압승입니다. 비싸서 그렇지....
s6 lite 순정펜은 잡고 있기도 불편하고, 화면 가장자리 필기 밀림현상도 있어요. (이건 구조적으로 해결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 태블릿 쓰셔도 사제 펜을 구매하셔야 필기를 좀 더 편하게 하실 것 같네요.
그건 그렇고
필기감은 아이패드+애플펜이 압승입니다. 비싸서 그렇지....
s6 lite 순정펜은 잡고 있기도 불편하고, 화면 가장자리 필기 밀림현상도 있어요. (이건 구조적으로 해결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 태블릿 쓰셔도 사제 펜을 구매하셔야 필기를 좀 더 편하게 하실 것 같네요.
0
0
센스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산은 필기감 개 구림니다
필기라는 자체가 보기보다 성능 체감이 심하고 낮은 스펙(디스플레이, 반응속도 등)은 오히려 돈 날리는 길입니다
S6lite와 아이패드8세대가 괜찮고
진짜 돈이 너무 없다 싶으면
갤럭시탭a8.0 2019 with spen (spen 안써있으면 필기 패널 아니라 필기못함)이나 아이패드 6,7세대 중고로 사는거 추천드립니다
필기라는 자체가 보기보다 성능 체감이 심하고 낮은 스펙(디스플레이, 반응속도 등)은 오히려 돈 날리는 길입니다
S6lite와 아이패드8세대가 괜찮고
진짜 돈이 너무 없다 싶으면
갤럭시탭a8.0 2019 with spen (spen 안써있으면 필기 패널 아니라 필기못함)이나 아이패드 6,7세대 중고로 사는거 추천드립니다
0
0
바보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홍가시나무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ㅠ s6라이트 생각했는데 한달 뒤면 s7라이트 나온다는 소리가 들리네요ㅠㅠ 그때 되면 가격 떨어질거 같아서 존버탈지 고민중입니다ㅜㅋㄲ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조건 존버 타야죠
오히려 갤럭시탭은 출시 직후에 예약구매 이벤트로 떨이로 파는게 제일 쌉니다
보통 출시 예약구매 하루도 안되서 다 마감되는데 태블릿 갤러리 같은 사이트 눈팅 하면 예약구매로 싸게 살 수 있을겁니다
오히려 갤럭시탭은 출시 직후에 예약구매 이벤트로 떨이로 파는게 제일 쌉니다
보통 출시 예약구매 하루도 안되서 다 마감되는데 태블릿 갤러리 같은 사이트 눈팅 하면 예약구매로 싸게 살 수 있을겁니다
0
0
바보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쓰고 있는데(아이패드 프로 4세대, 갤탭 7) 핅 생각하시는거면 아이패드 압승입니다.. 프로가 금액적으로 부담이시라면 에어만 하셔도 충분 ...
0
0
외로운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패드 프로 4세대/갤럭시탭 S6 Lite 둘 다 사용 중 )
인강용 정도면 S6 라이트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