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이나 경찰공무원 이신 선배님들!
글쓴이
- 2021.05.05. 20:31
- 497
기간은 얼마나 잡고 공부하셨는지
실제로는 얼마나걸렸는지 알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울학교에서 소방이나 경찰은 체대에서 많이 가는 건가요?
0
0
멋쟁이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사철나무
잘모르겠어요ㅠ 저는 사회대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라서 부산대생은 모르겠고 동의대 경찰행정학과 다니던 남사친2 여사친1 세명모두 비슷한 시기에 시작했는데 여자애는 1년걸렸고 남자애a는 2년하다가 포기하고 직장다니다가 현타와서 6개월 더 공부하더니 합격했고 남은 b는 아직도공부중
근데 진짜 지켜보면서 드는생각은 조용하고 간절하게 공부하는애가 제일빨리붙었음 여자애는 준비하는줄도 몰랐는데 합격해서 놀랬음
근데 진짜 지켜보면서 드는생각은 조용하고 간절하게 공부하는애가 제일빨리붙었음 여자애는 준비하는줄도 몰랐는데 합격해서 놀랬음
0
0
귀여운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천수국
다들 학교재학중에붙으신건가요? 답변너무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자애는 학교랑 병행 졸업에 맞춰서 합격 남자애들은 한명은 학교졸업장 포기 한명은 붙고나서 1학기 취업계로 졸업장 받아낼생각중
0
0
귀여운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방은 잘 암
1. 진짜 뜻이 있어서 소명의식으로 가는 사람
2. 9급 중 젤 쉬워서
3. 특전사 , 특수부대 출신
딱 세 부류
1. 진짜 뜻이 있어서 소명의식으로 가는 사람
2. 9급 중 젤 쉬워서
3. 특전사 , 특수부대 출신
딱 세 부류
0
0
괴로운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앵두나무
여자공채는 수를 매우 적게뽑던데
여자소방관의경우도 일행보다 쉬운편일까요?
여자소방관의경우도 일행보다 쉬운편일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앵두나무
ㄴㄴ 거의 여자들은
간호특채로 들어오고 센터가도 응급구조사 말고는 실질적으로
도움 안됨 들어와도 거의 내근으로 올리고
체력도 보고 필기도 보니까 더 힘들다고 봄
차라리 9급 일행에 올인하는게 나음
부산대급이면
남녀를 떠나서 육체적이나 정신적인 면에선 경찰이 훨 낫지
굳이 경, 소를 비교하면
소방은 진짜 왠만큼 정신력이랑 체력 있어야 된다고 생각함
강철부대 급 사람들 수두룩 함 특히 구조대
간호특채로 들어오고 센터가도 응급구조사 말고는 실질적으로
도움 안됨 들어와도 거의 내근으로 올리고
체력도 보고 필기도 보니까 더 힘들다고 봄
차라리 9급 일행에 올인하는게 나음
부산대급이면
남녀를 떠나서 육체적이나 정신적인 면에선 경찰이 훨 낫지
굳이 경, 소를 비교하면
소방은 진짜 왠만큼 정신력이랑 체력 있어야 된다고 생각함
강철부대 급 사람들 수두룩 함 특히 구조대
0
0
괴로운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