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부터 올해 공기업
글쓴이
- 2021.05.07. 14:54
- 103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필기 다떨어졌다 ㄹㅇ 미치겠네 ㅜㅜ
뭐하고 사ㄹ아야되지
권한이 없습니다.
1
0
착실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고들빼기
고마워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고들빼기
맞음. 큰 공기업말고도 좋은 기업 많음. 유명한 메이저 공기업보다 초봉 더 높은 곳도 많아요. 클린아이에서 부산 ㄱㄱ
0
0
느린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고들빼기
문제는 지방공기업이 대체로 문제 더 어려움 (기계의 진리 저자 말)
0
0
저렴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그럼... 시험장만 가봐도 몇천명인데 기관마다 채용인원이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정도니 쉽진않겠지... 개인적으로 인원이나 배수 그런거 다 의미없고 내가 부족한걸 채우고 실수를 안하는게 답임. 그리고 똑같은 출제사라도 시험이 회사마다 조금씩 달라서 나한테 맞는 기업 시험이 있음. 50명넘게 뽑았던 한수원이나 코레일처럼 풀가점채워도 항상 떨어졌는데, 10명도 안뽑는 발전소는 필기 붙기도하고 그랬음. 그냥 멘탈만 꽉 잡고 노력하면 합격한다.
2
0
날렵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흰꿀풀
응원해줘서 감사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미치겠는 마음을 어디에다가 푸느냐?
가 가장중요한듯 하네요
인생에 갈림길에 서 계신듯 합니다
가 가장중요한듯 하네요
인생에 갈림길에 서 계신듯 합니다
0
0
수줍은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공기업 준비하고 있는데.... 갑갑하다.
필기? NCS 잘 쳤다고 하더라도 실무 경력 없다고 면접에서 걸러지는거 보면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ㅠㅠ
필기? NCS 잘 쳤다고 하더라도 실무 경력 없다고 면접에서 걸러지는거 보면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ㅠㅠ
0
0
귀여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양지꽃
음.. 실무경험없다고 무조건 거르진않을거예요.. 직렬마다 다르겠지만 저도 관련경험없어서 면탈할때마다 인턴뜨면 꼭 해야겠다 그랬는데.. 막상 실무경험 질문받고 제대로 된 답변 못했는데도 합격한거보면 그렇지만은 않더군요...
0
0
날렵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본인의 부족한 점이 뭔지 파악(진단)
2. 만회가 가능한 영역이면 보완 실시(필기 공부 등)
3. 만회가 불가능한 영역이면 해당 영역에 대한 점수가 적은 회사를 공략
4. 필기 이후에 대한 철저한 사전준비(힘들게 필기 붙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5. 취업은 최대한 많이 지원해보는 것이 중요
2. 만회가 가능한 영역이면 보완 실시(필기 공부 등)
3. 만회가 불가능한 영역이면 해당 영역에 대한 점수가 적은 회사를 공략
4. 필기 이후에 대한 철저한 사전준비(힘들게 필기 붙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5. 취업은 최대한 많이 지원해보는 것이 중요
0
0
청결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방공공기관도 괜찮은곳 꽤많으니 이런 곳도 노려봐
분명 합격할거야
너무 중앙공기업만 고집하다가 취업적령기 다놓치고 ㅈ댈 수 있으니
지방공기업 or 지방공공기관 적극 노려봐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