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앞 이자카야 야스미 아직 있나요?
글쓴이
- 2021.05.07. 22:45
- 466
지하철역쪽 보우 야구장 맞은편 골목안에 있던 이자카야 인데..
철판에 오코노미야끼 해주고요.
요즘도 장사할까요? 없어졌겠죠?
10년전에 와이프랑 처음 만난곳이라 언젠가 부산에 가면 가보고 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있음 금토 항상 풀
0
0
센스있는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며느리배꼽
여기서 소식들으니 더 반갑네요. 부산내려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 그럼 같은 부산대 씨씨였는데 결혼까지 성공한건가 보네요?
0
0
거대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히말라야시더
와이프는 동갑인데 울학교 출신은 아니고, 직장인이었고 저는 학생이었어요. 지금은 결혼해서 경기도에서 와이프는 애기 키우고 전 직장생활하며 살고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난 헤어졌는데
0
0
바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무궁화
형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