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명해보신분들
글쓴이
- 2021.05.09. 15:34
- 423
인생이 많이 바뀌셨나요?
한평생 가지고산 이름을 바꾸고싶진않은데ㅠ
워낙일이안풀려서요
정말 개명후에 삶이좀나아지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무난쓰..
0
0
눈부신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취업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면접은 어떻게 꾸역꾸역 가고 있네요 ...
0
0
잘생긴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월계수
면접이라도 가시네
0
0
난감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학관 가셔서 상담받아보시죠 유명한 곳으로
0
0
친근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그러면 한자만 바꾸세여 저도 한자만 바꿈
0
0
어두운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아무것도 없음
그저 텍스트에 불과한 '글자' 하나 따위와 '일이풀림' 하고는
서로 전혀 아무 관련이 x
그저 텍스트에 불과한 '글자' 하나 따위와 '일이풀림' 하고는
서로 전혀 아무 관련이 x
1
0
처절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