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이신분들 글쓴이 2021.05.09. 22:51 435 0 계절도 ㄱㅅ조교님이 과목쳐내기하나요? 과목이 3학년도 신청가능인데 공지에는 4학년만들으라고해놔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