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버린 바보 코인수익인증
- 2021.05.12. 14:32
- 1911







2학년동안 학점 개던지고...ㅠㅠ 3 4학년에 자격증 스펙쌓아서 공기업가야지 하면서 지내다가 친구들 다하길래
2021.3.15 코인 입문해서
1000만원 갖고잇던거 스캠(사기)코인타서 300손절하고 맨탈 매우매우 터진채 시작했습니다.
뭐 특별히 공부를한건아니고 오르는말에 멍청하게 타서 잃다보니 잃으면서 배운거 같아요
눌림목에 매수하는 스킬로 복구하기시작했고..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 스켈핑으로 보면 될거같네요
3 4 5월 1000만원 정도씩해서
현재 4600만원정도 만들었네요
신규진입은 추천드리진않지만 현재 손실 보시고 계신분, 수익이 안나시는분 계시면 도움 드려볼게요 질문 받아요.
혹시라도 절아시는 분들 모르는척해주세여 부끄러워요
<3.18 1200 스타트>
4.1 2350
5.1 3150
5.13 13:25 4850
19:10 4950
23:50 4970
5.14 10:00 4930
16:49 5120
5.15 22:55 5200
5 .17 00: 18 5250
1:45 5275
15 :40 5450
5.18 21:50 5500
5.19. 17:20. 5600
23:40 5650
5.20 00:26 5670
5.20 11:44 5650
5.22. 11.:20 5760
5.23. 5620
5.24 5810
5.25. 5870
5.26. 5890
6.1. 5950
6.10. 6080
6. 12. 6200
6.13. 6230
6.15 00:40. 6300
6.21 6320
6.24. 6250
8.2 6390
8.10. 6420
9.14. 6750
Ps//선물할줄몰라서 현물만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만원만 넣어둬도 떨려서 공부를 못햐요
근데 남들하는거보면 하고싶긴해요...
그냥 공부만 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은 더더욱 못쓰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분 스캘핑으로 전환하려고 하는데
스캘핑 시 보는 추천해주시는 지표나
매도 타이밍 팁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각
호가창위주 차트위주 상장빔위주
먹으러들어갑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래량 평소보다 심하게터지는애를 타깃으로해서
폭등하다가 눌릴때 잡거나
폭락하다가 급등할때 잡는대요
전자는 보통 상승하는애들이 눌릴때3%뺀다던가 5%뺀다던가 10%뺀다던가 몇개코인만 정해서 연구? 하시면 패턴이 나름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래량 평소보다 심하게터지는애를 타깃으로해서
폭등하다가 눌릴때 잡거나
폭락하다가 급등할때 잡는대요
전자는 보통 상승하는애들이 눌릴때3%뺀다던가 5%뺀다던가 10%뺀다던가 몇개코인만 정해서 연구? 하시면 패턴이 나름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인 폭락할때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차트볼때 5일선이 20일선뚫거나 그럴때 드가면 될까요??
궁금한게 많아서 질문이 많았네용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주보면 조정을 5%정도자주주는 코인
3%정도 자주주는 코인
이런게 저는 보이더라구여
급등에서 패닉셀하는경우는 무조건 같이팔고 반등할때삽니다.
폭락때는 아마 비트 폭락을 말씀하시는거 같은대요 저 같은경우에는 비트 1분봉켜놓고 양봉 뜰때마다 매수하고 음봉으로 바뀌면 바로 본절or미미한 손절하고 장대양봉으로 바뀌면 크게먹습니다. 저 같은경우 수익의 1/3은 비트폭락때인거같네요.
차트 말씀하시는데 지금은 차트보고 보유하는 전략은 비추천 드립니다. 일론머스크같은 애가 한마디만해도 폭락하는 시장입니다 무조건 단타 느낌으로 대응하셔야합니다. 보유하다가 큰 하락 맞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간 횡보느낌인코인은 일정한 박스권 왓다갔다하서 그거 저점잡고 손절라인잡타서 들어가면되고
급등 급락코인은 5%빠진다던가 그럴때에 차트랑 호가창보시고 양봉딱 찍힐때 들어가보고 아니다싶으면 짧게손절하고 맞다싶으면 1%~10%정도 드시고 나오시면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가창은 주식처럼 매도가 많이 쌓였을 때 진입하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군다나 장기적인 분석이나 확신을 갖고 수익 본 것도 아니고 초단타로 이익본 사람이라면 애매하게 차트 본답시고 추천했다가 선동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물론 저 분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리고 전 진심으로 단타쟁이가 무슨 도움을 줄 수 있는지궁금하기도 해서 여쭤본겁니다. 억측하지 마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이 글보고 소액으로 시작해봤는데 1시간 사이에 돈 차이가 제법 많이 생기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린이 인데요
밥한번사드리고프네여
스켈핑 하는 것 팁 좀 얻고싶어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쳐물린게 많아서 너무 마음이 힘드네요ㅠㅠㅋㅋㅋ흑흑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인원에있는 바나나 차트보시면 아래로 피뢰침 자주꽂아서 그거 먹는거도 재밌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트는 뭐 보세요? 트레이딩뷰?
모니터 몇인치 몇개쓰세요?
종일 매매하세요?
보조지표 쓰세요?
분봉은 뭐뭐 깔아두세요?
이평선은 어뜬거 쓰시는지용....
거래량 터진다는게.... 평균대비 말씀하시는걸까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니터는 작은티비만한애 하나랑 그냥 모니터 평범한거 있는데 주로 하나만 써요
보조지표는 macd만보는데 이거도 잘안봐요
이평선도 참고만하고 단타엔 별로..
거래량터진다는게 그날의 호재종목 상장종목등이 단타치기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도 쳐물린거 정리못하고 줄줄 눈물만 ㅠ.ㅠ
저는 도네킴 말고 얻는 정보가 없는데ㅠㅠ 어느 사이트에서 호재? 뉴스? 이런거 보면 좋을까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재나 뉴스는 코인판커뮤니티랑 네이버 코인카페 젤큰거 빨라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주식과 코인 중에 왜 코인을 선택하신건가요?
2. 여러 코인을 동시에 굴리실 떄가 많나요?
3. 씨드의 몇.퍼센트를 쓰세요? 오천 중에 오천 다 쓰시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X
3. 500~1000만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살까지 모아주셨으니 1200정도? 그래서 절대로 적금만 하고싶엇는데요, 어쩌다보니 이렇게됐네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저는 너무 힘드네여 흑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