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꼬인거같습니다.
- 2021.05.12. 23:00
- 2615
재수해서 부산대 왔다가 1학기 다니고 다른 학교 가고 싶다고 의대 가고싶다고 삼반수에다가 4수까지 했는데 시험 개말아먹고
군대 갔다가 복학했습니다. 그리고 쫌 다니다가 작년 11월쯤 약대 가겠다고 피트 공부 진짜 죽어라 공부했는데 최근에 문제 풀면서 든 생각이 아 나 이 시험도 안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팍 들더군요.
지금 3학년 1학기인데 학점 3점 중반 토익 900대 초반말곤 해놓은게 없습니다. 공모전도 나간적 없고 인턴도 해본적 없구요.
전공도 비전화기 공대고 저보다 조건좋은 동갑내기 친구들이 취준 죽쓰는거 보니까 저도 죽쓸거 같은데.. 무엇보다 전공도 적성에 진짜 안 맞구요.
누구보다 힘든 수험생활 했던만큼 진짜 맨탈 강한편인데 저도 모르게 자해하고 있으니까 부모님이 정신병원 가라고 하시고 미치겠네요 힘듭니다.
20대 초반에 놀다가 이렇게 된거면 억울하지도 않은데 맨날 도서관에 쳐박혀있다가 후반 다 되서도 이렇게 답 없는 상황이니 슬프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마이너 전공이고..
힘내자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젠가는 빛을 볼 날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하루하루 독서실 마감까지 공부하면서 살아가고 있네요....허허
언젠간 오겠죠...좋은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능력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날 또래한테 물어봤자 지들도 모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꼬였다는거죠? 앞으로 많은 날들이 있고 제가보기엔 시간도 부족해보이지 않습니다
하고싶은것 하시고 내가 직업적으로 뭘 원하는지도 고민해보세요 돈 못벌면 어때요? 직업적 인식이 나쁘면 어때요? 솔직히 의대약대는 내가 정말로 원하는건 아닌것 같아보여요 그냥 좋은 직업이니까 가려고 했던거 같은데요?
정말 의대약대를 원했다면 붙었거나 계속 시도했겠죠
님을 섣불리 판단할 수는 없지만
나를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님처럼 어려운시험 준비한것도 아닌데도 공부하다가 다 실패하고 슬럼프오고나서 급격히 우울해지고 방구석에 쳐박혀서 사람도안만나고 매일 혼자지내다가 군대도 늦게갔거든요..
그당시 공부하다가 어느날 노량진에 보면 30대 초중반이나 40대 되는나이까지 계속 공부하는 아저씨들이 있다는걸 알게되었는데 그아저씨들처럼 꿈이라는 이유로 고정된 신념에 묶여서 한가지인생에 묶여있을까봐 제 자신이 걱정되더라구요,.ㅠㅠ ㅋ.
그래도 지금까지 공부했던게 표가 안날뿐이지 다 좋은 인생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 원래 강했던 멘탈이심에도 불구하고
자기도모르는 어느새 멘탈이 더 강해져있으실겁니다...
나중에 뭘하든 성공할 수 있으실정도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