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커트 주기 어느 정도 되시나요?
글쓴이
- 2021.05.13. 22:46
- 163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한달에 머리가 1cm 정도는 자라는 것 같은데 남자분들 커트 어느 정도 주기로 하시나요>? 보통 한 달에 한 번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달에 1번요~
0
0
착실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m 1
0
0
뚱뚱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e ba ke
0
0
날렵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달하고 조금에 한번이요
0
0
아픈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주
0
0
힘쎈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주정도가 깔끔하게 유지하기 좋은 듯
0
0
키큰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는 두달에 한 번씩 잘랐는데 요샌 사회생활 하다보니 3주에 한번씩 잘라요
0
0
힘좋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리하기엔 3주에 한번이 제일 깔끔한듯
0
0
처절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2주인데 돈아까워서 3주로 바꿈 ㅋㅋ
0
0
흐뭇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주에 한번 자릅니다, 전 한달이면 거의 3cm는 기는듯
0
0
뚱뚱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