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에서 필기 30퍼 반영 되는거 어떤 수준일까요...
글쓴이
- 2021.05.14. 18:00
- 890
정량적인 계산은 되는데 실제로 영향력이 어떨지 궁금하네요ㅠ
커트라인 합격이면 걍 맘 놓고 있는게 편할지ㅠㅠ
만점자랑 환산점수 3.6점 차인데..
사실상 필기 순 합격일까요?
필기 30 면접 70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접 100프로 아니면 필기 줄세우기라고 생각해요. 그런 경우 보통 필기 고점자들이 붙던데요.
0
0
참혹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붓꽃
흑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붙으셨나요? 저도 오늘 발표난거 필기 30 면접 70인데...
0
0
민망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 30% = 필기순
0
0
냉정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순..면접을 압도적으로 잘보지않는이상
0
0
센스있는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 저도 필기가 합격자순이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경험해보니까 충분히 역전가능함.
0
0
어설픈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