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정장 벨트 질문! 지방공기업 다니는데요
글쓴이
- 2021.05.14. 19:39
- 782
90년대 초반생 남자입니다
정장에 입을 벨트를 좀 고르고 있습니다
페라가모 벨트가 좀 관심이 생기는데
가서 실물로 보니, 페라가모 브랜드 포인트가 ○○ 이런 식으로 정장에 입으면 좀 꽤 크게 티가 나긴하더라고요
궁금한 점이
페라가모 표시(○○) 티가 좀 나는데
직장 출근할때, 경영진들 앞이나, 의회, 시청 등 공식적인 업무로 공식적인 자리에 참석할 때
페라가모 표시(○○) 티가 좀 나는 벨트를 착용하면
좀 무례하다고 느낄 수 있을 브랜드일까요? 아니면 딱히 아무 상관없나요?
정장 벨트에 대해서 이게 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수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등대풀
이제 직장생활 시작한 저에게 상세한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아 페라가모가 약간 아저씨스러운 브랜드인가요?!
2,30대가 많이들 하는 브랜드는 아니었나보네요
아직 정장, 벨트, 시계 이런 것에 대한 일반적 인식을 아직은 잘 모르고. 있습니다ㅜㅜ
아 페라가모가 약간 아저씨스러운 브랜드인가요?!
2,30대가 많이들 하는 브랜드는 아니었나보네요
아직 정장, 벨트, 시계 이런 것에 대한 일반적 인식을 아직은 잘 모르고. 있습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회초년생이시고 공기업다니시면
정장은 저렴한 것 3벌정도 사서 돌려입으시고
비싼 정장은 오히려 신경만 쓰입니다
구두는 무조건 비싸든 싸든 발편한게 좋습니다
구두 중저가 2개정도 구매하셔서 테스트해보세요
그리고 구두는 항상 깔끔해야합니다
정장과 셔츠 펴서 입으시고 스팀다리미는 간단한것 3만원대에 많습니다
꼭 옷 펴서 입으세요
폰은 웬만하면 최신폰, 지갑은 명품 하나 사도 될듯합니다
저는 카드지갑으로 들고 다닙니다
시계는 20만원대 깔끔한 디자인이면 될 듯합니다
적정한 선에서 이미지메이킹 중요합니다
특히 제가 듣기로 공기업 같은 경우에는 초반 이미지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계속 볼 사람들이기때문에...
업무능력과 기본에티켓 마인드가 이미지의 절반 이상이겠지만 깔끔함과 트렌디함을 고루 보여주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고 오지랖 한 번 떨어봤습니다
정장은 저렴한 것 3벌정도 사서 돌려입으시고
비싼 정장은 오히려 신경만 쓰입니다
구두는 무조건 비싸든 싸든 발편한게 좋습니다
구두 중저가 2개정도 구매하셔서 테스트해보세요
그리고 구두는 항상 깔끔해야합니다
정장과 셔츠 펴서 입으시고 스팀다리미는 간단한것 3만원대에 많습니다
꼭 옷 펴서 입으세요
폰은 웬만하면 최신폰, 지갑은 명품 하나 사도 될듯합니다
저는 카드지갑으로 들고 다닙니다
시계는 20만원대 깔끔한 디자인이면 될 듯합니다
적정한 선에서 이미지메이킹 중요합니다
특히 제가 듣기로 공기업 같은 경우에는 초반 이미지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계속 볼 사람들이기때문에...
업무능력과 기본에티켓 마인드가 이미지의 절반 이상이겠지만 깔끔함과 트렌디함을 고루 보여주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고 오지랖 한 번 떨어봤습니다
0
0
우수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등대풀
아닙니다 이렇게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깔끔함 + 트렌디함 잘 새기겠습니다
사실 제가 좀 별로 안꾸미는주의라서 그동안 그런게 뭐 중요하겠어? 유행같이 우르르 사고 그러한 구매행위들 어휴ㅉㅉ 허영심 같은 그런것들 난 안해야지
라는 생각을 제 스스로 조금 가지고 있었습니다
트렌드를 따라감, 유행을 따라감 이런거에 좀 부정적이었거든요
근데 말씀하신거 듣고보니 그런 것들도 상당히 중요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깔끔함 + 트렌디함 잘 새기겠습니다
사실 제가 좀 별로 안꾸미는주의라서 그동안 그런게 뭐 중요하겠어? 유행같이 우르르 사고 그러한 구매행위들 어휴ㅉㅉ 허영심 같은 그런것들 난 안해야지
라는 생각을 제 스스로 조금 가지고 있었습니다
트렌드를 따라감, 유행을 따라감 이런거에 좀 부정적이었거든요
근데 말씀하신거 듣고보니 그런 것들도 상당히 중요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몽블랑은 어떠세요? ㅋㅋ 20대가 쓰기 부담없는 이미지인 거 같은데
0
0
진실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푸크시아
오 몽블랑 벨트도 초년생들 직장 벨트로 많이 사용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사기업 신입인데 헤지스 벨트도 무난한거 같아요!!
0
0
냉정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개모시풀
아 감사합니다 헤지스도 고려해보겠습니다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다 저렴하고 편하고 깔끔한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벨트에 돈쓰는거 아니라 생각합니다
벨트 살 돈으로 지갑, 시계에 투자하겠습니다
페레가모벨트 착용은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겁니다
생각보다 타인에 관심없습니다 그래도
비싼거를 사는 이유는 자신의 가치와 이미지인데
아주 비싸지도 않지만 페레가모 벨트 비추입니다
그리고 이미지는 깔끔함 입니다
공식자리에서는 스팀다리미 사셔서 옷만 잘펴 입어도 깔끔한 이미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