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스틸브릿지 좋나요??
글쓴이
- 2021.05.15. 04:36
- 23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형들포스코 스틸브릿지 대학생 인턴 정규직 전환 어느정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체험형이라 전환 안돼요
1
0
난폭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마름
?? 체험형이라고요?
0
0
늠름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마름
채용연계형 인턴이라고 적혀 있던데...이게 체험형이란 말이었구나ㅜㅜ 나쁜 포스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소리입니까. 인턴우수수료자의 경우 채용연계가 됩니다.
이상한 말 걸러들으시고 연막차는 사람 많으니깐 직접 인사팀에 문의해보세요. 대기업 인턴경험은 엄청난 스펙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한 말 걸러들으시고 연막차는 사람 많으니깐 직접 인사팀에 문의해보세요. 대기업 인턴경험은 엄청난 스펙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0
0
의젓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홑왕원추리
오 너무 단답으로 당연한 듯한 말투에 그냥 믿어버렸는데 감사합니다!! 지원해봐야겠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환 다 되는건 아니고 일부 해줘요
0
0
싸늘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용되는 거 맞아요 제 지인 작년 하반기에 그렇게 해서 취업했어요
0
0
안일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틸브릿지 1기인데
저희때는 연계없었음
요샌 있을려나...
저희때는 연계없었음
요샌 있을려나...
0
0
특이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