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재능...
글쓴이
- 2021.05.19. 00:26
- 77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딱히 공부를 잘하는것도 아니고 기억력이 좋은것 도 아니고
잘생긴 것도 아니고 키큰것도 아니고
재밌지도 않고 내가 잘하는게 뭘까...
나름 열심히 살았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2
0
특이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먹넌출
개인적으로 EQ 높은거도 진짜 재능이더라
공감능력 하나는 진짜 지리는 분 한분 계시는데
사람 달라 보이더라
공감능력 하나는 진짜 지리는 분 한분 계시는데
사람 달라 보이더라
0
2
특이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하는게 뭘까에서 그치지 않고
잘하는 것을 찾아내는 순간 당신은 그저 빛
잘하는 것을 찾아내는 순간 당신은 그저 빛
2
0
해괴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저거 하다보면 알게됨
0
0
태연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고민을 할수있는것도 장점이라고 생각...!
1
0
날씬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직 할 수 있는 것도
동기들끼리 오손 도손 모여서
소소한 얘기 나눌 수 있는 것도
다 재능임
코로나가 빨리 끝나야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안 할텐데..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