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달력 졸업생은 못받나요?
글쓴이
- 2021.05.21. 23:39
- 40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는엄청난 모교사랑때문에
졸업하고나서도 다 지난해의 달력을 아직까지도 책상위에두는데
새로운달력도받고싶네요
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달력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부터 처음 알았네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0
0
애매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베고니아
오마이가앗 과사무실에 3월중에 가셔도되구
근데 과사무실은 잘모르니까 그냥 학교 정문갈일있을때
본관 3층인가 그 홍보대사애들 있는 층 가셔서 달력달라구하세요오오 3월달쯤요오 오나전 이쁨미다 사진이랑
근데 과사무실은 잘모르니까 그냥 학교 정문갈일있을때
본관 3층인가 그 홍보대사애들 있는 층 가셔서 달력달라구하세요오오 3월달쯤요오 오나전 이쁨미다 사진이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왕 감사합니다 ㅠㅠ! 내년에 받아야겠네용ㅋㅋ
0
0
애매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사람만받아가는쓸데없는학교예산비
사라졌으면
사라졌으면
0
0
개구쟁이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하늘말나리
애초에 달력주는건 너무 소액이라서 그거없앤다고 예산에 기별도 안감
그리고 아는사람만 받아간다고 하시는데
3월에 달력이나 다이어리 돌리는거 모르는건 기본적인 학교생활도 안하는 탓일 확률이 더 큼
그리고 그런것 다 차치하더라도 그냥 받는사람들만 받고 창고에 쟁여놔도 그돈값은 함
애초에 달력정도는 아주작은행사만 가도 받을수있을정도로 소모성 ,소액홍보비용임
원가정신이 투철하신건 아주좋은거지만 달력,다이어리는 전혀문제가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아는사람만 받아간다고 하시는데
3월에 달력이나 다이어리 돌리는거 모르는건 기본적인 학교생활도 안하는 탓일 확률이 더 큼
그리고 그런것 다 차치하더라도 그냥 받는사람들만 받고 창고에 쟁여놔도 그돈값은 함
애초에 달력정도는 아주작은행사만 가도 받을수있을정도로 소모성 ,소액홍보비용임
원가정신이 투철하신건 아주좋은거지만 달력,다이어리는 전혀문제가 없어보입니다
0
0
키큰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