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서 작성 시
글쓴이
- 2021.05.22. 00:47
- 386
수상기록에 지원직무와 관련된 것만 적어야 할까요?
운동을 좋아해서 파워리프팅 대회 체급 1위 경력이 있는데 안적는 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에 따라 다르겠죠? 근데 너무 부담느끼실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학사 출신에게는 막 그렇게까지 어마어마한 스펙을 원하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0
0
촉촉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왕버들
저는 적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0
0
촉촉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으세요 그걸로 면접관들 다 후두까팰까봐 탈락시킬꺼같으세용?
그런쫄보회사는안가면 됩니당
그런쫄보회사는안가면 됩니당
0
0
우아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지원하는데 한국사쓴다? 이런건 아니지만 학교에 인사담당관 왔을때 자소서 특강 들었는데 수상, 장학, 봉사, 공모전 이런거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다 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운동하는거 기업 입장에서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직장생활도 체력이 받쳐줘야 하거든요~
0
0
촉촉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노박덩굴
헉 사기업 목표로 하고 있고 한국사 자격증도 있는데 그건 안적는 게 좋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기업은 오래동안 일할 인재를 뽑으려하거든요 쓴이님이 만약에 최종입사까지 하셨는데 근무강도가 너무쎄요 마침 한국사1급과 컴활1급이 있으시다면 공기업으로 도망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까요? 그거를 기업 인사담당관들도 다 알고 있다는거죠 ㅎㅎ
0
0
촉촉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노박덩굴
쩝... 괜히 땄나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건 없어요 원래 한국인들이 주위 사람들 준비하는거 보면 뭔가 나도 다 해야 할 것만 같고 그렇잖아요? 괜찮아요~ 없는거보단 낫죠 다만 사기업 지원하실 때, 기입만 하지마세용
0
0
촉촉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덥잖은거보다 좋음. 그런걸로 질문 한두개 받으면 어려운 질문은 그만큼 한두개 줄어드는거고.. 어느 대회든 성실하게 임해서 1등한건 안좋을 수가 없음. 대신 딱 한문항만 언급해야됨. 그거만 주구장창 말하면 얘가 내세울게 그거밖에 없구나 함
1
0
황홀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반송
동감ㅋㅋ 딱 이거임. 자소서는 이렇게 전략적으로 접근해야함.
0
0
어리석은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좋음 진짜로.
msg팍팍 쳐서 나는 야수다 이런 느낌들게 하셈
msg팍팍 쳐서 나는 야수다 이런 느낌들게 하셈
0
0
어두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
0
0
특별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