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프로젝트 경험은 어떤 경로로 쌓을 수 있나요?
글쓴이
- 2021.05.22. 01:59
- 110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대생들 취업 및 인턴 지원할 때 프로젝트 참여활동 기입란이 있는데
프로젝트는 어떤 경로로 쌓을 수 있나요?
학부연구생, 인턴, 실습 등등을 통해서 쌓을 수 있나요?
저는 공대 4학년인데 학부연구생은 대학원 진학자만 받아주시고,
실습 경험은 있는데 실습하면서 프로젝트에 참여하진 않았었고,
인턴은 서류에서부터 프로젝트 경험을 묻다보니
어떤 경로로 프로젝트 경험을 쌓을 수 있는지 뒤늦게나마 궁금하네요......
프로젝트 경험 있으신 분들은 어떤 경로로 경험을 쌓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답을 이미 알고 계신듯한데요? 그리고 프로젝트라는게 딱 정해져있진않아요. 실습하면서도 목표설정, 협업등의 과정을 거쳐서 성과를 만들어냈으면 그것도 하나의 프로젝트라고 볼 수 있을거같은데요.
0
0
따듯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피형인간이며 주도적이지못한 사람
공모전 프로젝트 관심만 있었으면 다 할 수 있었음
본인이 4학년 내도록 안한거뿐
공모전 프로젝트 관심만 있었으면 다 할 수 있었음
본인이 4학년 내도록 안한거뿐
0
0
창백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달래
공모전 스터디는 많이 했어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