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계 관련해서 잘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
글쓴이
- 2021.05.23. 09:33
- 645
제가 작년에 공무원 합격을 하고 학업을 이유로 2년 유예를 해 둔 상태입니다. 작년 2학기에 조기 복학을 해서 내년 1학기면 학점을 채우고 졸업을 할 수 있는 상태인데요. 저희 학교에도 취업계가 있는지 내년 1학기에 취업계를 내고 공무원 입사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2학기에 취업계 쓴 2년차 직장인입니다.. 학교 다닐 수 있으면 다니세요. 노세요 제발.
0
0
근육질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계라는게 막 엄청난게 아니라 걍 출석만 인정해주는거에요
시험이나 과제는 교수님과 쇼부 봐야합니다.
좀 너그러운 교수님은 전부 다 과제로 대체해주시는 분도 있는데 칼 같이 하시는 분은 연차 쓰고 시험 보러 가야할 수도 있습니다.
시험이나 과제는 교수님과 쇼부 봐야합니다.
좀 너그러운 교수님은 전부 다 과제로 대체해주시는 분도 있는데 칼 같이 하시는 분은 연차 쓰고 시험 보러 가야할 수도 있습니다.
0
0
착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과마다 다른지 모르겠는데
취업계라기보다는
출석인정원을 제출할수 있습니다.
출석인정원 학교장 직인를 받으면 각 과목 교수님께 제출드리면 되요. 학사에 물어보세요~
다만 시험은 보셔야할지도 모름...(교수님마다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