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공부인증 스터디

글쓴이
  • 2021.05.23. 21:37
  • 692

평일 퇴근 후 또는 주말에

자기개발이나 이직공부하고 싶은데

직장인 공부인증 스터디 없나요?

아님 새로 만들면 참여하실 분 계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보통의 메꽃 21.05.23. 21:37
저 자주 공부하는데 한번 해보고 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3. 21:38
보통의 메꽃
네네 따로 없으면 제가 이번주 중에
만들어 볼까요?ㅎㅎ
아직 구상한 운영방식은 없어요
0 0
보통의 메꽃 21.05.23. 21:39
글쓴이
오늘 바로 만들어요 잠들기 전에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3. 22:13
보통의 메꽃
오늘은 업무 준비할게 있어서ㅠ
내일 추진해볼게요!
0 0
보통의 메꽃 21.05.23. 22:29
글쓴이
파이팅! 내일 퇴근하고 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2
보통의 메꽃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민망한 혹느릅나무 21.05.23. 21:44
어 저도참여하고싶어요 혼자하고있는데좋을것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3. 22:13
민망한 혹느릅나무
어엇 그럼 내일 중 추진해보겠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2
민망한 혹느릅나무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조용한 산딸기 21.05.24. 02:06
교대근무인데 하구시퍼여...
만들게되면 댓글 부탁드려용 ㅜ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2
조용한 산딸기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멍한 금송 21.05.24. 06:43
저도 줄서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2
멍한 금송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피로한 글라디올러스 21.05.24. 08:02
저도 참여하고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2
피로한 글라디올러스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기발한 개불알꽃 21.05.24. 10:29
저도 줄 서 봅니다!! 참여하고 싶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2
기발한 개불알꽃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10:36
같이 열공하실 분들이 많네요ㅋㅋ 오늘 퇴근하고 쪽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0 0
조용한 산딸기 21.05.24. 11:36
글쓴이
익명이라 쪽지못보낼꺼에여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16:35
조용한 산딸기
앗 마이피누 그랬지...ㅋㅋ 까먹었슴다
0 0
억울한 해당 21.05.24. 11:36
교대근무중인데 저도 참여하고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2
억울한 해당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어설픈 하와이무궁화 21.05.24. 12:04
저도 희망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3
어설픈 하와이무궁화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코피나는 산뽕나무 21.05.24. 12:20
저도 참여하고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3
코피나는 산뽕나무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진실한 금강아지풀 21.05.24. 16:21
저도 참여하고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3
진실한 금강아지풀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똑똑한 흰꽃나도사프란 21.05.24. 17:21
저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3
똑똑한 흰꽃나도사프란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따듯한 쇠무릎 21.05.24. 19:47
저도용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3
따듯한 쇠무릎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1:06
우와 지원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방장 한명 더 뽑아서
절반씩 두 그룹으로 나누고 관리하는게 어떨까요;;
0 0
민망한 혹느릅나무 21.05.24. 21:10
글쓴이
어짜피 1주일정도하다보면 안맞으신분들은 많이나갈걸요
0 0
억울한 영춘화 21.05.24. 21:26
저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2:23
억울한 영춘화
마이파티 읽어주세요!
0 0
나쁜 청가시덩굴 21.05.24. 23:01
카톡 오픈챗으로 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5.24. 23:16
나쁜 청가시덩굴
저도 고민입니당;; 오픈 카톡으로 참여하면 의무감이 낮아질 거 같아서 일반 카톡방으로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0 0
나쁜 청가시덩굴 21.05.25. 01:29
글쓴이
글쿤요...알겠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