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졸업논문
글쓴이
- 2021.05.24. 15:42
- 3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터넷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따로 교수님께 찾아가서 검사를 받아야 하는건가요??
알고계신 선배님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따로 교수님께 서명도받아야함
0
0
초조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돌피
졸업논문 작성 완료한 다음에 서명받으면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는 업데이트될때마다 수정해서 올리고 1번인가 2번인가 교수님한테 가서 첨삭받고 조교님한테 가서 형식검사받고 교수님한테 가서 최종확인받으면 끝나요 일정대로 하시면 됩니다... 교수첨삭은 담당교수님마다 달라서 확인해야되요
0
0
가벼운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족제비싸리
교수첨삭이 담당교수님마다 다르다는게 무슨 말씀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도교수님이 첨삭해주시는건데 일정대로 진행하는 교수님도 있는데 가끔 본인한테 몇번씩 와서 첨삭받아야한다고 말하거나 한번만 와도 된다라고 말하는 교수님도 있으니 그건 지도교수님하고 메일해바야 아는거죠 별말 없으면 그냥 일정대로 하시면 됩니다
0
0
가벼운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