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7급 일행이랑 금공이랑 뭐가 더 입사 난이도가 어려울까요 ?
글쓴이
- 2021.05.26. 00:31
- 1549
1학년 공대 재학 중인데 보훈자녀라 둘 중 하나로 목표를 정해서 가고 싶은데 어떤게 나을지 모르겠네요 ㅠ
지금부터 핀트를 잡고 공부해야 칼취업이 겨우 될까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유능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산딸나무
그렇군요! 고민이라는건 기업마다 난이도가 다른거죠?
혹시 부산 붙박이 기업인 예결원은 어디 매치인가요?
에이 비 사람들마다 다 다르게 말해서요
혹시 부산 붙박이 기업인 예결원은 어디 매치인가요?
에이 비 사람들마다 다 다르게 말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결원은 애초에 7급에 비빌급이아님 넘산데
0
0
따듯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목련
아 그렇게 높은 곳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비매치 최상위권 중에 하나예요 예결원 코스콤 이런 곳들
0
0
부지런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산자고
예결원이면 A매치 금공에 속함
0
0
털많은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시당초 둘 레벨이 넘 다른데
0
0
까다로운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매발톱꽃
부대지역인재로 많이 간다고 해서 그정도인줄은 몰랐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도 충분히 좋아요.
여긴 금공 뽕에 취한 백수들 많으니 다른 데서 알아보시길. 돈 많이 준다고 무작정 좋은 건 아닙니다
워라밸 사내문화 근무지역 등등 여러가지 알아보셔야 해요
여긴 금공 뽕에 취한 백수들 많으니 다른 데서 알아보시길. 돈 많이 준다고 무작정 좋은 건 아닙니다
워라밸 사내문화 근무지역 등등 여러가지 알아보셔야 해요
0
0
부자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공무원
-그냥 정해진 공부만 하면 된다
2. 금공 및 관련 공기업
-기본 전공공부 필수
-정해진 것 이외의 응용문제 많음
-토론 면접, 전공 및 개인면접
난이도 차이는 대충 보이실거고..
본인이 어떤쪽에 도전할지 판단하시면 되겠네요
-그냥 정해진 공부만 하면 된다
2. 금공 및 관련 공기업
-기본 전공공부 필수
-정해진 것 이외의 응용문제 많음
-토론 면접, 전공 및 개인면접
난이도 차이는 대충 보이실거고..
본인이 어떤쪽에 도전할지 판단하시면 되겠네요
0
0
멋쟁이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 지역인재도아니고 일행이면 B매치랑 비슷해보여요
0
0
촉촉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훈이고 공대이면 전공 살려서 관련 공기업 가면 될텐데 굳이?
0
0
유쾌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까마중
에너지 사무직으로 목표 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파이팅입니다~
0
0
유쾌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매치면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