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전과 공기업 면접 준비 프로그램? 해볼까요? 문자 계속오던데..
글쓴이
- 2021.05.26. 10:35
- 520
해보신분 있으시면 후기 알려주세요.. 하루 2시간밖에 안해서 해볼까 싶긴 한데,
[現 공기업 외부면접관이 직접 코칭해주는 공기업 면접프로그램 안내]
전문가에게 공기업 면접에 대한 노하우 및 면접 답변 스크립트 작성 TIP등
다양한 정보 습득가능
실전 모의면접이 두려운 학생은 B과정 신청 GO
★선착순 20명★(신청시 5번건의사항 항목에 A또는B기재 요망)
신청방법: 학생지원시스템-비교과-참가신청-모의면접(3차_기술직 / 4차_일반직) 신청
자세한 사항 아래 부산대학교 공지사항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3hHG0BL
권한이 없습니다.
모의면접했었는데 진짜 좋았고 최근에 면접 합격했습니다!
0
0
특이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괭이밥
오! 축하드려요..
취전과에 문의해보니 실전모의면접과정도 있고 아직 준비가 안된 학생들은 어떻게 답변하는게 좋은지 답변방향까지도
알려주신다 해서 무조건 신청하려구요 !!
감사합니다!!
취전과에 문의해보니 실전모의면접과정도 있고 아직 준비가 안된 학생들은 어떻게 답변하는게 좋은지 답변방향까지도
알려주신다 해서 무조건 신청하려구요 !!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경험 많으면 굳이 할 필요없고(한다면 참고정도) 면접경험 전무하면 마음가짐하는데 좋음
0
0
의젓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도 가능한가요....?ㅠㅠ
0
0
무거운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리아트리스
가능합니다
0
0
특이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리아트리스
저건 안될걸요 공지사항에 보면 저건 재학생만 된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군데 졸업생도 가능한것도 종종 열려요
0
0
황홀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음 갔다오세여ㅎㅎ
자신감도 생기고 굳굳임
자신감도 생기고 굳굳임
0
0
배고픈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