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재학 중에 공기업 붙으면
- 2021.05.26. 16:40
- 4991
공기업 대졸수준 시험에서 붙으면 졸업을 하지 않더라도 대졸자 대우를 받는다는데 3학년 때 붙으면 자퇴하고 가는게 맞나요? 아니면 졸업장은 따고 다시 도전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나)직군 대학 졸업수준이라 적혀있는데 이러면 졸업을 해야하는건가요? 에타에 물어봤는데 한전 대졸 수준은 졸업을 ㅇㅏㄴ래도 된다고 하셔서요.! 달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자체만으로 결격사유로 입사취소임
차피 최종합격 후 인사담당자가 졸업증명서 제출하라고 함
그때 졸업증명서 제출못하면 '채용취소' 임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에타에선가 오픈채팅방이었나 비슷한 거 본 것 같은데
금공 쪽은 대졸 칼같이 하는가 봅디다
한전은 대졸수준이라 고졸도 대졸수준 가능한 거로 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회사 대졸수준으로 졸업안해도 입사가능합니다
운이 좋았겠지만 기사없이 서류통과했었습니다
입사하고 기사자격증따고 졸업했습니다
이런사례도 있다는거 참고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은학기는 출석인정원으로 출석때우고
교수님과 상담 후 시험치러갈때 연차내고 치러갔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졸업전 공기업 취업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취업했다 하고 시험치는 날만 연차쓰고 가서 졸업만 하는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졸업한 사람도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