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 불 켜놓고 3주 놔두면
글쓴이
- 2021.05.29. 15:41
- 932
어떻게 되나요? 차를 동생이 빌렸었는데요. 차 나오기 전에 무슨 물건 찾는다고 운전석 그 위에 불 켜고 나온거 같다던데 그 뒤로 3주 가까이 방치해서... 다행히도 시동은 걸리는데 새차인데.. 아..
권한이 없습니다.
배터리 방전...
0
0
뛰어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동걸리는 거면 아무문제 없어요
라이트 오토두신것 같은데
요새 오토두고 시동끄고 그냥 쭉오토로 둬도 문제 없습니다
배터리 완전방전나서 시동안걸리면 문젠데 그게 아니면 아무일 없어요
라이트 오토두신것 같은데
요새 오토두고 시동끄고 그냥 쭉오토로 둬도 문제 없습니다
배터리 완전방전나서 시동안걸리면 문젠데 그게 아니면 아무일 없어요
0
0
고상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터리 방전 돼서 시동 안 걸릴 수 있을건데
시동 걸리면 되는거임
시동 걸리면 되는거임
0
0
때리고싶은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하루만 켜놔도 담날 만져 보면 엄청 뜨겁던데..
3주요?? 뭐 안전하게 만들겠지만 그래도 전 솔직히 겁나네요..
3주요?? 뭐 안전하게 만들겠지만 그래도 전 솔직히 겁나네요..
0
0
명랑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상관없습니다 ㅎㅎㅎㅎ 안좋다는건 배터리 방전때문에 그런거고요. 방전되면 시동이 안걸리기때문에, 시동문제없으면 방전이 안된거고 그러면 전혀 문제될게 없습니다.
혹 문제되더라도 배터리 교체하하는걸로 완벽히 해결되는 문제라 신경쓰지않으시고 신경쓰지 말라고 하면됩니다.
혹 문제되더라도 배터리 교체하하는걸로 완벽히 해결되는 문제라 신경쓰지않으시고 신경쓰지 말라고 하면됩니다.
0
0
피로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일본목련
만약에 배터리 교체한다면 비용이 커질까요?
차는 캠리입니다.
차는 캠리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휴대폰 배터리 충전해야된다고 휴대폰 배터리를 교체하지는 않잖아요. 캠리던 비엠베던 벤츠던 국산차던 상관없고 차량용 배터리는 완전방전되면 성능이 감소하기때문에 교체가 필요하다고 한것이고요. 시동이 잘걸리기때문에 방전되지 않은것이고 방전되지 않았으니 교체할 필요도 없습니다. 차량 운행하면 자연적으로 충전됩니다.
0
0
피로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일본목련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